퀵바


토론마당

각종 토론을 위한 곳. 상대에 대한 예의를 지키는 것외에 의제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



작성자
Lv.93 무례한
작성
17.10.24 18:07
조회
323

무례한의 글이 없어서 혹 자삭했나 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내 글은 자삭하는게 없어요.
 왜 내가 힘들여서 욕먹어 가면서 올려놓은 걸 삭제합니까?
전 댓글 하나도 안하면 안했지 노력의 산물로 보고 자삭은 안합니다..

내글이 삭제된 경우 좋아할 분들은 좋아해도 되는데 자삭하고 도망 갔냐면서 정신승리 하지 마세요!....내가 앞으로 여기에서 당신들이 얼마나 한심한지 쭉 적어 올려
두겠습니다, 혹시라도 여기 왔다가 이 글들을 볼 독자 한 분을 위해서요.

 

그런데 50만 회원이 있다는데 300조회수가 안나온다면 이거 뭐 문제가 얼마나 심각한지 모르는 걸까요??
아니면 게시물을 얼마나 재미없게 올렸기에?.아니면 독자는 이용못하게 하나? 게시판 운용에 돈이 들어서 일부러 사장시키나요?
여기서 제일 재미 있는건 작가처럼 보이는 분들의 행동을 지켜보는 겁니다,그런데 이거 소설책보는 거보다 더 잼나요..
지금 쌓여있는 선호작도 많은데 여기가 너무 재미 있어서 진도가 안나가 큰일임, 이러다 선삭 다 할지도 ㅋㅋㅋ

 

그리고 제가 싼 인터넷똥을 게시판 지기님이 치우게 해서 죄송합니다..누적되어 안보이면 X아라나 북 XX에 있는 거겠죠 ㅋㅋ
그런데 전 3곳 다 돌아댕기는 사람이라 쫒겨갔다 생각하지 마세요. 원래 1번XX라 2번 고무림 3번 사과박스 였다가 ,
1번 문피 2번 조아 3번 북규브 순서만 바뀌는 거임..안되면 문피아는 공짜만 보는 곳으로 돌려도 되고..
전 북큐브에 대체역사만 있으면 충분히 만족함... 왜 공짜로 볼려고 하냐 오지 말지 하고 물어 보신다면요,,,그 동안 본건 뭐 전부 공짜였나요?.^^........

 

맨날 게시판에서 놀면 뭐함 이제 생산적인 고민을 해봅시다, 그리고 자료를 모아 둡시다. .이렇게 자료라도 모아 놓으면
그냥 뽑기 편하지 않나요?. 제가 그냥 생각나는 대로 대략 분류해 보았습니다. 생각이 다르다 하시면 글 올려 주세요.
내가 출판사 사장인데 혹시 안직도 내부적으로 이런 등급표가 없다면, 진짜 줘 패버릴 겁니다, 돈벌기 그렇게 쉽나요~, 아마 있겠지만 이런데 올릴 이유가 없겠죠,그런데 궁금해 하는 분들이 있는게 요즘 경향이라 올려 봅니다,~

무례한  열나 잘난체 하냐시면요, 그럼 그런 분들은 이런거라도 알음알음 올려본 적이 있나요~~~ ㅋㅋ
 
개인적 생각입니다.
기술은 딱 지금보다 한단계 위만 팔린다 자나요 그러니까 지금보다 딱 한단계인듯한 느낌 한명만 다 먹는 게임이 이 제목 쟁탈전...
너무 앞서도 안되고 뒤쳐져도 안됨..그런데 설문에 동참하는 독자가 있어야 하는데 다 쫓아 내고 대충이라도 느낌이 이렇다 해줘야 하는데
그런 사람이 이제 게시판에 오질 않으니 .... 절대 작가 마인드로는 독자 마음을 이해못하는 것 같음..요번에 느꼈어요.작가 마인드를 가지고 토론을 하면서 계속 나도 독자의 마음으로 이야기 하는거다,다른사람 작품 볼때는 독자 입장이다 하시는데 스스로 최면에 걸린겁니다.

 

자 다시 본론으로 가서

등급의 매력이란, 유행도 유행이지만 독자들이 자기위주로 봤을때 얼만큼 그런 제목에 노출된 상태로 책을 읽었나 같아요,즉 현재 자신이 읽지 않았다면
아무리 유행해도 개개인의 독자에겐 책제목의 매력포인트가 깍여 나가지 않아요..

1, 99렙 만렙 절대자 무한 천년 만년 억만년 수십억만년  ex급 s급 ss급 sss급 이제 SSS~~~~~

2,똥급 거지급 왕급 신급 흙수저 금수저 재벌급, 재벌급은 쭉 계속,,...요즘은 사회자체가 잘 살아야 여자나 남자나 성격이 좋다고 생각하는 쪽으로 바뀐듯..예전엔 부자가 적이었는데 요즘은 가난뱅이도 포기한 듯..
제일 싫은거 신급,신되면 뭐할라거 그렇게 신이 되는 건 많은지 취향은 아니더라, 신되면 재미가 있겠어요,다 인간으로 즐기자는거지 신님은 너무 심심하자나..
악마급,..이것도 아직 쓸만하죠,,대마왕 이후 뭐 없나, 여기에 EX급 대마왕 뭐 이런거 ㅋㅋㅋㅋ

3,반칙..엄마뱃속(아직 제목으로는 안나왔어요 갖다 써요...나왔나 갸우뚱?), 참 고전적인게 무협지라 부를때도 단골로 가장 오래갔을 듯하네요..이 개념에 환장했는데 그때는 쓰고 싶어도 쓰면 작가님 자존심 상해하는 때라 오래간 듯해요 서로 눈치보다가 잊을 만 하면 나오죠 ㅋㅋㅋ..
회귀자,환생자 ,만렙 회귀자 이제 SSS급 회귀자 나옵니다,이거 빨랑 급해요..ㅋ

4,부활,10번부활 무한 부활           SSS급부활 먹어요, ㅋㅋ

5,반로환동. 100살 200살 1000살 만살 45억살 지구 생기면서 태어났다,이정돈 먹고 시작하기 그런데 젊고는 싶어서...능력만 가지고 싶지 꼰대는 아니고 싶은 ㅋ맘만은 20대

6,불멸..초월급.이건 진짜 공짜 먹더라 그냥 미리 안쌓아도 다 쌓일테니 걱정안해도 됨,재미는 노잼, 안 죽는데 사는게 재미 있겠어요.

7,판타지 등급...이거까지 내가 어떻게 해요? 나도 생업중에 눈치봐가면서 올리는 건데 ㅋㅋㅋㅋ
8,판타지와 동양등급의 믹스..이것도 하고 싶은 사람이 해야지 못찾아요 ㅋㅋㅋ
9,인도쪽도 등급 있을텐데 왜 안가져오나요?.....연구도 좀 합시다, 출판사는 뭐 작가님들만 쥐어 짜냐..ㅋ 아,,인도는 악마일려나요..

 

최근에 본 가장 한심한 현상, 하다하다 이제 회귀하는거 자체가 치트면서 지식 기회 등등의 누적을 의미하고 반칙인건데
기억을 없앤다던지 이름만 대략적인 상황만 알게 된다는 설정이 있어요..이건 이도 저도 아니지 상황을 진짜 잘엮지 않으면
독자가 회귀작을 선택할 이유가 없어지는데 고구마 멕이는줄 알고 그냥 떨어져 나가지 첨부터 찾지를 않는 잘못된 회귀법.우리는 규칙을 지키기싫어해요,

 맨날 현실에서도 지킬게 많은데 책속에서라도 좀 반칙하고 삽시다,그래야 을질에 당하다가 갑질하는 상상이라도 해보죠,

 

1.무례한이 놓친 마력의 등급을 남겨주세요.................사막을 헤매다 혹시 동전이라도 줏어가는 사람이 생길지..아나요 ㅋ
2.자신에게 맞는 마력의 등급을 뽑아서 올려주세요...
3.내가 믹스 한다면 이렇게 한다...?????????/
4,써먹고 또 다시 해도 먹힐 것 같은 등급주기는?
5,각자의 개인 생각은 어떻나요? 제 말이 다 맞다가 아닙니다, 그리고 맞힐 이유도 없고, 그냥 자기만 만족하면 다 판타지 인거지 혈도니 뭐시기니 맞네 마네 그런거 하지 맙시다,
난 다 작가님이 맞다면 맞는거요,판타진데 진실게임 하는거 만큼 비생산적인게 있나요?


 


Comment ' 3

  • 작성자
    Lv.93 무례한
    작성일
    17.10.24 18:09
    No. 1

    1,없을 꼬올?
    2,EXEX급 헐 터진듯 하죠, 전 남들하고 같이 못함 ㅋㅋㅋ..EXEXEX급까지는 내꺼임..가져다 쓰세요..ㅋㅋ
    3,무례한이 추천하는 아직도 소모 안되고 딱 한번은 먹어도 된다 싶은 등급...
    애미뱃속부터,회귀한 EX급, EX급의 환생, ..EX급 부활,EX급 마왕님 ..,믹스한다면 20개도 나오것네..? 그래서 베끼고 싶더냐 ㅋㅋㅋ
    4,유행하고 재미 떨어져도 1년 뒤면 한번 더 봐도 재미 있어요,,,
    5,아 위에 개똥상식 다 올렸자나요? 더 없어요..ㅋ 그것도 자료냐 하신다면 님이 올려보덩가 나도 좀 배우게....

    맞기전에 전 이만.............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93 무례한
    작성일
    17.10.24 18:25
    No. 2

    1,헐 벌써 나오내,,빙의한 이넘이 저위에 있는 등급 다가지고 있기..그리고 필요할때 아공간에서 끄집어 내듯 주인공에게 돌려준다, 이게 앞으로 대세가 될듯..그러고 보니 힛트작이 줄줄 나오기 시작 했네요..참 귀신이 너무들 안죽고 이성을 돌아 다니긴 하죠,,,작가님 천재드세요..진짜 짱돌 굴리시기 힘들듯 ㅋㅋㅋ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35 일민2
    작성일
    17.11.08 21:57
    No. 3

    인간적인 너무나 인간이기에 좀더 조금만 더 하다보니 그렇게 탐닉하게 되겠지요.
    뒤에는 왠만한 것으로는 간에 기별도 안갈 것이고...

    찬성: 0 | 반대: 0


댓글쓰기
0 / 3000
회원가입

토론마당 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9070 친일파 재산환수 +8 Lv.46 천극V 18.04.28 419
9069 당신이 모르는 종합 선물세트. 반대자들이 대다수인 이... Lv.10 저격수R 18.04.29 243
9068 [속보]민주당 성남시후보 은수미 조폭과 유착 Lv.10 저격수R 18.04.29 267
9067 정상회담 한번에 54억, 네이버 검열은 중국 조선족이.. Lv.10 저격수R 18.04.29 245
9066 노무현 뇌물에 대한 문재인의 특급 증언 그리고 임종석... Lv.10 저격수R 18.04.29 298
9065 당신이 모르는 민주당. 그들이 당신 몰래 하는 일. Lv.10 저격수R 18.04.29 228
9064 누가 친일파인가? Lv.10 저격수R 18.04.28 269
9063 당신이 모르는 삼성이야기 +24 Lv.10 저격수R 18.04.28 446
9062 당신이 모르는 친일파이야기 Lv.10 저격수R 18.04.28 269
9061 [긴급] 드루킹 속보! 닭의 목을 비틀어도 새벽은 온다! +25 Lv.10 저격수R 18.04.28 456
9060 죽여버리겠다니.. 역시 이 분들은... +3 Lv.10 저격수R 18.04.28 383
9059 당신이 모르는 드루킹 이야기 마지막 +29 Lv.10 저격수R 18.04.28 348
9058 당신이 모르는 드루킹 이야기 1편 +3 Lv.10 저격수R 18.04.28 256
9057 당신이 모르는 드루킹 이야기 2편 +10 Lv.10 저격수R 18.04.28 272
9056 당신이 모르는 한미연구소 38노스 이야기. +9 Lv.10 저격수R 18.04.27 290
9055 당신이 모르는 풍계리 이야기 +10 Lv.10 저격수R 18.04.27 268
9054 당신이 모르는 비정상회담 이야기2 +54 Lv.10 저격수R 18.04.27 379
9053 당신이 모르는 비정상회담 이야기 +8 Lv.10 저격수R 18.04.27 372
9052 4.27 종전 협상 Lv.99 OLDBOY 18.04.28 183
9051 역사적인 남북 정상회담에 즈음하여. +56 Lv.27 부릉다라 18.04.27 370
9050 공모전은.. +7 Personacon 김하루 18.04.09 470
9049 문피아안좋은점? +6 Lv.55 네곡 18.03.29 547
9048 읽다보면 짜증나는 장면! Lv.74 빈배4 18.03.29 374
9047 울산 독서 나눔 모임 맴버 모집 합니다! +3 Lv.1 주임 18.03.25 255
9046 시스템? +2 Lv.43 검둥냥이 18.02.16 441
9045 조아라를 따라가는 문피아 +4 Lv.77 힐링포션 18.02.09 1,011
9044 민심은 곧 천심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3 Personacon 약선(若善) 18.01.29 618
9043 다중우주론 4단계 Lv.37 찌찔이 18.01.28 349
9042 제가 생각하는 현 대한민국에 대해서 적어보고, 첨언을... +4 Lv.18 곰발러 18.01.27 423
9041 현대판타지의 현실도피 +5 Lv.64 36.5 18.01.26 538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장난 또는 허위 신고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작품 신고의 경우 저작권자에게 익명으로 신고 내용이
전달될 수 있습니다.

신고
@genre @title
> @subject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