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 웃어봐요! 우리들의 이야기로.
어차피 뱃속에 들어갈거 짠맛 매운맛 나눌필요 있냐는 말 같아요.
찬성: 0 | 반대: 0
음... 좋금 난해하네요.
그냥 재미만 있으면 됩니다. 무슨 요소가 있든.
네... 진리죠. 단지 너무 어려워요.
대립없이 재미를 만들려면 일상물이 되어버리죠. 아니면 먼치킨이 되서 이야기를 만들거나,
찬성: 2 | 반대: 0
맞아요!!
초반부터 억지로 대립을 만드는것보다 성장과 학습에 초점을 맞추는것도 좋죠.
찬성: 1 | 반대: 1
오오오 그게 엄청 좋을 것 같네요.
초반에는 능력 획득과 히로인 설정 강해지려는 이유 등등 집어넣으면 될꺼 같음
찬성: 1 | 반대: 0
흠... 그런 건 좀 짧게 했어요.
대적자가 없다면 강해지는 이유가 힘들긴 하겠지만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주인공이 대적자나오기 전까지 처절하게 굴르고 굴른다면 합당하게 강해지겠죠? ㄷㄷㄷ
흠... 구르것도 안 좋아해요. 주인공 안 굴리고,, 대적자 없이 그저 성장 스토리? 자연 스러운 성장 성장! 먼치킨, 일상? 심심이 가는 느낌입니다.
Comment '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