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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호정담

우리 모두 웃어봐요! 우리들의 이야기로.



Comment ' 7

  • 작성자
    Lv.84 lullullu
    작성일
    02.11.27 22:44
    No. 1

    휴..저 나름대로 스타를 좋아한다고 생각했지만 그건 저만의 착각이었나 보군요..정말 어려운 문제였습니다..후후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1 [탈퇴계정]
    작성일
    02.11.27 22:54
    No. 2

    이런 엽기적인 문제가...스타를 별로 안 좋아해서 하나도 모르겠더군요..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1 소오
    작성일
    02.11.28 00:00
    No. 3

    틀린것이 있군요. 마지막 12번에

    12. 스타 상식이다 틀린 것은?
    1. 진동형 공격은 소형 유닛에게 100% 피해를 준다.
    2. 피드백의 마나 소모량은 50이다.
    3. 드라군과 히드라의 마린에 대한 실제 공격력을 합하면 15이다.
    4. 히드라와 마린은 업그레이드에 대한 공격력 증가가 같다.
    5. 스콜지와 레이스와 속도업셔틀의 속도는 같다.
    6. 쉴드는 폭발형 공격에 75% 데미지를 입는다.
    7. 맵상의 나무는 회피율을 준다.
    8. 캐리어의 기본아머는 4이다.
    9. 질럿이 공1업이 되면 방1업된 저글링이 3방이다.
    10. 프로브는 SCV보다 시야가 1 넓다.

    답은 6번이라고 나와 있는데... 5번도 틀렸죠. 스콜지는 레이스와 속도업
    셔틀보다 아아아아아주약간 빠릅니다.
    그리고 맵상의 나무가 회피율을 준다라... 이것 금시초문이군요.
    언덕 회피율 랜덤적용은 익히 잘 알려진 사실인데
    나무가 회피율?? 이것이 워크1.03 구울나무찍기를 생각나게 하는 -_-;
    의문이군요. 고등학생이 만들었다라... 잘만들었더군요 재밌게 봤습니다.
    으하하하하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20 흑저사랑
    작성일
    02.11.28 00:23
    No. 4

    나무 회피율이 언덕 회피율과 같습니다..

    그리고 스콜지가 속도가 빠른게 아니라 쫓아가서 요격할때의 괘도가 대각선이기때문에 조금씩 거리가 줄어드는 겁니다.. 무한 직선이라면 절대 잡히지 않습니다...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暗影 ▷◁
    작성일
    02.11.28 07:53
    No. 5

    ...싸...싼타가 무서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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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
    Lv.1 일호
    작성일
    03.02.28 01:12
    No. 6

    아직도 길은 머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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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
    冥王
    작성일
    06.08.02 13:18
    No. 7

    聖地巡例 中

    찬성: 0 | 반대: 0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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