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재한담
연재와 관련된 이야기를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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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6 심정우
- 13.12.10 22:29
- No.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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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40 지하™
- 13.12.10 22:29
- No.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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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글
- Lv.20 역주행
- 13.12.10 22:34
- No.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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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23 엄청느림
- 13.12.10 22:33
- No.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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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46 karitz
- 13.12.10 22:34
- No.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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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53 글빨.
- 13.12.10 22:38
- No.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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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42 흙색
- 13.12.10 22:39
- No.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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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53 글빨.
- 13.12.10 22:44
- No.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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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글
- Lv.47 김상준.
- 13.12.10 23:37
- No.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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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글
- Lv.89 부정
- 13.12.11 00:59
- No.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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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글
- Lv.23 tulip642..
- 13.12.11 03:42
- No.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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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1 [탈퇴계정]
- 13.12.10 23:44
- No.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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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글
- Lv.53 글빨.
- 13.12.10 23:54
- No.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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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8 SwordTal..
- 13.12.11 02:47
- No. 14
기본적인 문체야.. 뭐 말할 필요도 없고,
가장 중요한건 재미인데.. 이 재미가 좀 치밀하게 구성된게 좋죠.
저 개인적으로는 캐릭터 성도 좋지만, 캐릭터 성보다는 구성이나 사건흐름에 더 중점을 두고 보는지라. 감정을 들었다 놨다. 호흡을 몰아 붙였다, 풀어주었다. 압도적인 것 보다는 아슬아슬한 맛.
게다가 각 사건들이 그냥 게임하듯이 이 지역에서 퀘스트 받고, 퀘스트 끝. 다른 지역으로 이동, 새 지역에서 퀘스트. 이런식 보다는.. 한개의 큰 메인스트림이 있고, 내부적으로 소소한 퀘스트들이 연결지어 구성되는게 좋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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