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재한담
연재와 관련된 이야기를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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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73 매칭카드
- 15.10.06 00:01
- No.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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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91 제국의황제
- 15.10.06 00:05
- No.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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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68 고덕상남자
- 15.10.06 00:08
- No.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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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1 [탈퇴계정]
- 15.10.06 00:10
- No.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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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글
- Lv.1 [탈퇴계정]
- 15.10.06 07:22
- No.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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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81 우룡(牛龍)
- 15.10.06 00:35
- No.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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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52 하이텐
- 15.10.06 00:37
- No.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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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29 스톤부르크
- 15.10.06 00:40
- No.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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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78 요기용
- 15.10.06 01:45
- No.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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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63 샤이나크
- 15.10.06 01:47
- No.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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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25 orMyo
- 15.10.06 02:13
- No. 11
덧붙여 스테이터스 포인트의 보조에 관해서도 생각해 봐야 할 문제죠.
민첩성과 근력을 보통 따로 나누는데, 민첩성의 가장 대표적인 보조효과인 '공격속도'는 근력의 보조가 없으면 향상이 불가능하고. 역으로 공격하는 속도, 즉 참격 속도가 '빨라'지면 그 자체로 운동에너지-데미지가 증가하니 따로 떼어놓고 말할 수 있는 것이 아니죠.
수치와 변수제어로만 이루어지는 시스템이면 모를까, 대부분의 게임 판타지라는 것은 나름대로의 물리법칙 안에서 스테이터스 수치로 보조하는 거잖아요? 이런 점에서도 잠깐 생각해 보는 건 어떨까 하고 가만 제시해 봅니다. -
- Lv.78 요기용
- 15.10.06 02:19
- No.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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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23 사기꾼광대
- 15.10.06 15:46
- No.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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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57 소슬꿈
- 15.10.06 22:53
- No.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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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75 강성현聲炫
- 15.10.07 01:11
- No.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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