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재한담

연재와 관련된 이야기를 합시다.



Comment ' 6

  • 작성자
    Lv.25 근육뇌
    작성일
    14.08.11 20:22
    No. 1

    이전부터 감정에 대한 떡밥을 던져놓고, 함축적인 소재로 압축해서 표현하려 애쓰는 편입니다.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16 TrasyCla..
    작성일
    14.08.11 20:34
    No. 2

    전투씬이 나올만한 이유를 미리 깔아놓으시는 것이군요.
    좋네요, 써먹어도 좋겠습니까?

    농담입니다. 헣허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45 점소이99
    작성일
    14.08.11 21:03
    No. 3

    '작품 전개상'으로 전투씬을 내보내야 하는 시점인데 뜬금없는 전개가 될 수 있나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16 TrasyCla..
    작성일
    14.08.11 21:24
    No. 4

    일상의 가벼운 루트에서 전투씬으로 돌입하기위해선 중간의 '고조' 부분이 필요하죠. 제가 말하는 건 그 부분이고, 그 부분을 어떻게 채워야할 지 고민입니다...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1 [탈퇴계정]
    작성일
    14.08.12 08:33
    No. 5

    리얼리티로 접근하자면

    주인공이 평법한 사람일 경우
    주인공이 거주하는 지역에 전쟁을 일으킨다. 그리고 주인공을 전쟁터에 굴린다.

    주인공이 군인인 경우(이경우는 쉽다는 것.)
    역시 전쟁. or 테러로 작전지역에 투입한다. 그리고 테러범 or 적과 교전하다가 양측 모두 총알이 떨어진다. 그리고 대거 or 장검들고 맞다이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16 TrasyCla..
    작성일
    14.08.12 09:57
    No. 6

    사실 저도 원래 장르가 판타지 + 전쟁 밀리터리물이었는데 워낙 재미가 없다보니 판타지로 전향해서 문제가 생긴 사례라... 좋은 조언은 감사합니다. 하지만 써먹기엔 아직 좀 멀은 방식인듯. 허허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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