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란

리뷰



탑 섹시 걸그룹

작성자
Lv.39 文pia깨비
작성
16.10.25 11:35
조회
1,962

탑 섹시 걸그룹

현대판타지, 드라마 탑 섹시 걸그룹 독거미sp

겁나 뚱뚱한 여자로 환생한 중원 천하제일인 이시안.
앞으로 있을 그의 또 다른 변신을 기대하라.

키워드

무공, 아이돌, 예능


최근 연예계는 걸그룹 전성시대이다. 인기 있는 걸그룹들은 데뷔 전 연습생 시절부터 팬덤이 형성될 정도로 대중적 사랑을 받는다.

그런데 이렇게 예쁘고 사랑스러운 여자 아이돌의 정신이 남자라면 어떨까?  


뚱뚱한 아이돌로 깨어나다

천하제일이었던 무인 이시안. 모든 것을 갖춘 것처럼 완벽해 보이던 그에게도 한 가지 문제가 있었으니, 바로 여자 경험이 없다는 것이었다. 그리고 이 치명적인(?) 약점은 결혼 후 첫날밤을 치르던 그에게 심장마비라는 가혹한 운명을 선사한다….

실소가 나오는 황당한 사건으로 죽음을 맞이한 시안은 저승에 가지만, 그를 불쌍히 여긴 염라대왕에 의해 환생하게 된다. 그러나 운이 없게도 그의 영혼은 엉뚱한 몸으로 인도된다.


난 아이돌이랑 산다

깨어난 육체의 이름은 전생의 그와 똑같은 이시안. 하지만 키 168cm, 몸무게 95kg의 ‘여자’다. 그것도 ‘여자 아이돌’이다. 이런 처참한 스펙의 천하제일 시안은 좌절하지만, 이내 마음을 고쳐먹고 살을 빼며 아이돌로 거듭난다.

그 이유는 바로 동료들 때문. 하얀 피부의 하이넨, 글래머의 정유진, 모든 게 완벽한 이유영, 그리고 사랑스러운 이지아 등 통통 튀고 매력적인 아이돌들이 다수 등장하여 주인공뿐만 아니라, 독자들의 마음까지 흔들어 놓는다.

그리고 때마침 인기 없던 3인조 러블리걸이 8인조 걸그룹으로 거듭나는 프로젝트가 시작되니, 이름하야 오디션 ‘피프틴’이다.


예능 마스터의 시작

실제로 있었던 인기 예능프로그램을 모티브로 한 부분부터 「탑 섹시 걸그룹」의 진행은 실존 예능 프로그램을 따라간다. ‘재미있게 보던 예능 프로그램에 초인이 등장한다면 어떻게 될까?’라는 단순한 상상력을 충족시키는 재미에 독자들은 급속도로 몰입하게 될 것이다. 아름다운 얼굴로 먹방을 하고, 이종격투기 대회에 출전하여 활약하며, 정글을 정복하고, 육상 대회를 석권하는 시안의 거침없는 행보. 전설의 섹시 아이돌 탄생은 이미 예고되었다.


인상 깊었던 장면

이시안이 먹방으로 드디어 시청자들에게 관심을 받게 되는 장면이 인상적이었는데, 소식하는 다른 여자 아이돌들과 다르게 엄청난 식사량을 자랑하는 시안의 차별적인 매력은 작품 내의 시청자들뿐만 아니라 읽는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도 충분하다.


뷰 포인트

시안이 살을 빼고 드디어 섹시 아이돌로 거듭날 때는 그동안 시안이 당했던 서러움을 어떻게 씻어낼지 기대하게 만든다.



글 : 조형빈(편집팀)

[email protected]


Comment ' 0

  • 글 설정에 의해 댓글을 작성할 수 없습니다.


댓글쓰기
0 / 3000
회원가입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장난 또는 허위 신고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작품 신고의 경우 저작권자에게 익명으로 신고 내용이
전달될 수 있습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