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바


강호정담

우리 모두 웃어봐요! 우리들의 이야기로.



Comment ' 22

  • 작성자
    Lv.99 진흙44
    작성일
    15.04.16 19:29
    No. 1

    이건 김성근 감독이 아니라 김재박 경기감독관(날씨를 보고 우취결정하는 자리. 오늘 대전 담당. 빠른 우취로 아주 유명함)을 욕할 일이죠.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78 대추토마토
    작성일
    15.04.16 19:32
    No. 2

    경기시작전 우취결정은 감독이 거의 결정하니까요 ㅠ_ㅠ 홈팀 코칭스탭 의견을 존중하는편이구 말이죠 ㅠㅠ..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99 진흙44
    작성일
    15.04.16 19:35
    No. 3

    아, 제가 김성근 감독은 안 좋아하다보니 관련된 이야기에 조금 민감했던 모양입니다. (안 좋아해서 더더욱 정확하게 사실만을 바탕으로 뭐라하지 않으면 그냥 김성근 안티로 몰리더라구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78 대추토마토
    작성일
    15.04.16 19:40
    No. 4

    흐... 전 김성근이 우리팀 감독인적이 없으니 언제나 방관자의 입장으로 바라보게됨 ;ㅅ;
    작전이나 승수챙기는거보면 대단하다고 생각이 들기도하구...
    싫어하는분들이 말하시는것들도 이해는가구...ㅋ_ㅋ
    전 그냥 타팀 감독중 하나 정도의 느낌입니다 !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99 진흙44
    작성일
    15.04.16 19:45
    No. 5

    전 불행히도 김성근 감독이 우리팀 감독일 때에도 라이온즈 팬이었습니다...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78 대추토마토
    작성일
    15.04.16 19:49
    No. 6

    헉....ㄷㄷㄷㄷㄷㅋㅋㅋㅋㅋㅋㅋㅋ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78 대추토마토
    작성일
    15.04.16 19:36
    No. 7

    오늘 3개구장은 초반부터 방망이가 화끈한게...재밌을듯 /ㅅ/

    사실 오늘 부심나올 임채섭도 깔준비하고 중계 기다렸는데 ㅠ_ㅠ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83 무념무상
    작성일
    15.04.16 19:39
    No. 8

    우천취소는 kbo의 결정으로 하는겁니다. 홈팀의 의견을 들어주지 않아요.
    이게 가능하면 우천경기에서 홈팀이 이기고 있으면 우천콜드 문제도 있고, 미려진 경기문제등등이 있어서 김성근감독이 어떻게 할수 없어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78 대추토마토
    작성일
    15.04.16 19:41
    No. 9

    아뇨... 경기시작전 우천취소는 홈팀 감독과 코칭스탭의 영향을 매우 많이 받습니다.
    당일경기 엔트리를 주심에게 제출한 이후부터 전권을 주심이 위임받아요 ;ㅅ;
    이것은 팩트입니다 !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83 무념무상
    작성일
    15.04.16 19:48
    No. 10

    홈팀 감독과 스텝등이 영향을 주지만 결정권 자체는 kbo에게 있습니다. 영향을 주는 것과 결정권을 가지는 것은 다르죠.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78 대추토마토
    작성일
    15.04.16 19:53
    No. 11

    그그 불문율이라고하죠. 그거랑 같은거에요 /ㅅ/
    경기시작전의 권한은 규정상 경기감독관이 가지지만, 사실 홈팀의 감독과 스태프의 의견을 무시할 수 없어요. 홈팀스탶진이 강력하게 경기를 요구하면 시작시간이 지나고도 한참을 방수포덮고 기다리곤 하는것도 그런이유죠 ;ㅅ;
    감독관 권한이라고 혼자서 다 할 수 있는게 아니에요 ㅠ_ㅠ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78 대추토마토
    작성일
    15.04.16 19:43
    No. 12

    강우콜드와는 다른경우죠 ! 흑흑..
    오늘 비소식도 쭉 없는데....ㅠㅠㅠㅠㅠㅠ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Personacon 플라나니아
    작성일
    15.04.16 19:43
    No. 13

    미친듯이 쏟아져서 누가봐도 우취구나 싶지 않은 이상 홈팀 감독의 의견이 많이 반영 되는거로 압니다.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18 시우(時雨)
    작성일
    15.04.16 19:46
    No. 14

    http://blog.naver.com/namastae9/220328621654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18 시우(時雨)
    작성일
    15.04.16 19:46
    No. 15

    링크가 안 걸리네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78 대추토마토
    작성일
    15.04.16 19:54
    No. 16

    원칙은 감독관이 맞아요 ;ㅅ; 하지만 야구는 워낙 불문율이 많잖아요 ;ㅅ;
    심지어 경기중 우천도 심판협의만으론 결정짓이 곤란해서 양팀 감독 의견을 구하고도 공/수 이닝밸런스도 맞추는걸요.
    ㅠㅠ...슬퍼요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78 대추토마토
    작성일
    15.04.16 20:01
    No. 17

    물론 김재박이 경기감독관이라면 그가 3시간전에 우취를 결정하겠죠 ;ㅅ;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34 천유향
    작성일
    15.04.16 20:01
    No. 18

    근데 한화입장에선 하루라도 쉴수 있으면 쉬는게 맞지 않나요? 투수들 혹사에 대한 우려가 나오는 중인데. 한두 경기 버릴각오로 선수들 쉬게 하는것도 아니고 우천으로 하루 쉴 수 있으면 감독 입장에선 당연히 쉬는게 맞죠.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78 대추토마토
    작성일
    15.04.16 20:08
    No. 19

    네 그런데 전 삼팬이라서요 ㅠ_ㅠ
    비교적 오늘 선발진이라던가 불펜상황이라던가 다 좋고...
    SK랑 반게임차밖에 안나니까 이번주 한화 KT전이 나름 중요해서 ㅠ_ㅠ...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78 대추토마토
    작성일
    15.04.16 20:14
    No. 20

    우으... 저 한페이지 글 세개 다 써서 오늘 되게 심심하니 이것저것 쓰고싶은데 불편 ㅠ_ㅠ

    아 그리고 저 김성근감독을 싫어해서 이글 쓴게 아닙니다 ㅠ_ㅠ
    이번 한화 빈볼사태도 전 감독책임이라고 확신하지 않는 사람중 하나입니다 !
    http://sports.news.naver.com/sports/index.nhn?ctg=news&mod=read&office_id=396&article_id=0000304871&m_url=%2Fcomment%2Fall.nhn%3FserviceId%3Dsports%26gno%3Dnews396%2C0000304871%26sort%3Dlikability
    이 기사를 대신 링크합니다 !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8 Redy
    작성일
    15.04.16 20:40
    No. 21

    이동걸 선수 본인 판단은 경력으로 봐서는 아닌 거 같고 결국 김성근 감독님 인터뷰로 인한 소거법으로 남은건 고참지시인가요.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38 애랑
    작성일
    15.04.16 20:24
    No. 22

    김재박 감독관이 취소한건데 왜 감독이 거론되나요

    찬성: 0 | 반대: 0


댓글쓰기
0 / 3000
회원가입 목록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장난 또는 허위 신고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작품 신고의 경우 저작권자에게 익명으로 신고 내용이
전달될 수 있습니다.

신고
@genre @title
> @subject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