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바


강호정담

우리 모두 웃어봐요! 우리들의 이야기로.



Comment ' 8

  • 작성자
    Lv.76 석박사
    작성일
    13.10.25 21:15
    No. 1

    getApplicationContext()는 context였나? 이걸 static 변수로 저장해서 다른데서 불러오면 됩니다.
    startActivity()나 finish()를 반대방향으로 어떻게 쓰겠다는건지 설명을 안하셔서 이건 답변 못 드리겠습니다.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Personacon 엔띠
    작성일
    13.10.25 21:21
    No. 2

    에, 그러니까 MainActivity에서 GameActivity로 넘어가는 경우는 onClickListener를 통해서 이동합니다. 이 경우는 이미 해결했고요.
    대신, GameActivity에서 MainActivity로 넘어가는 문제는 단지 Method 호출을 통해서 하고 싶습니다. 게임 만드는 중인데, 보스몹 사망시 Method 호출해서 다시 MainActivity로 넘어가고 싶거든요.
    이때 보스 사망을 인식하고 호출하게 될 Method 안에 현재 GameActivity를 닫는 finish()와 MainActivity로 건너가기 위해 startActivity(getApplicationContext, MainActivity.class);가 들어있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근데 위 두 가지는 모두 extends Activity일 때나 사용이 가능한 것이라, extends SurfaceView인 상황의 GameView에서는 현재 호출이 불가능합니다.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Personacon 적안왕
    작성일
    13.10.25 21:17
    No. 3

    검색의 결과물...
    http://prey012.tistory.com/tag/the%20method%20startActivity%28Intent%29%20is%20undefined%20for%20the%20type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Personacon 엔띠
    작성일
    13.10.25 21:22
    No. 4

    뭥... 잠시만요. 케이블 좀 가져오고...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Personacon 엔띠
    작성일
    13.10.25 21:30
    No. 5

    정말이지, 그 옛날에 스페이드부터 시작해서...
    적안왕님의 검색 능력에는 찬사를 보내드립니다.
    성공했습니다만, finish()의 호출이 불가능한 것 같네요.
    이전의 Activity를 끄지 못하니 제멋대로 종료가 되는군요... ㅜㅜ
    그래도 감사합니다. 고질적인 문제를 몇 분만에...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Personacon 적안왕
    작성일
    13.10.25 21:57
    No. 6

    으음...
    이게 제 한계네요.
    약간이나마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이네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Personacon 엔띠
    작성일
    13.10.25 22:28
    No. 7

    전부 해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Personacon 적안왕
    작성일
    13.10.25 22:39
    No. 8

    축하드려요^^

    찬성: 0 | 반대: 0


댓글쓰기
0 / 3000
회원가입 목록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장난 또는 허위 신고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작품 신고의 경우 저작권자에게 익명으로 신고 내용이
전달될 수 있습니다.

신고
@genre @title
> @subject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