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바


강호정담

우리 모두 웃어봐요! 우리들의 이야기로.



Comment ' 6

  • 작성자
    곁가지옆귀
    작성일
    13.10.02 07:32
    No. 1

    선 1차원, 면 2차원, 공간 3차원. 그래서 3d는 일종의 입체화면으로 따져야 합니다.
    그래픽이나 서버나 어떤것을 지원해 주어도 [모니터] (평면)화면으로 보는 순간, 그것은 2D입니다.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77 새벽고양이
    작성일
    13.10.02 10:38
    No. 2

    3d 안경을 쓰고 플레이하면 영화관 3d처럼 느낄 수 있는 게임들도 있습니다.
    때문에 위의 말씀은 맞지 않습니다.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곁가지옆귀
    작성일
    13.10.02 10:40
    No. 3

    다른분에게는 맞는 이야기 이지만 제 앞의 모니터는 명면 일반 모니터 입니다. 그러므로 저에게는 무조건 평편 투디 화면이죠.

    그래픽이나 어떤 지원을 해주어도 보는 사람의 화면에서 스리디 입체영상을 볼 안경과 화면이 아니면 결국 투디인것이고, 그것이 지원이 되는 화면이라면 새벽고양이님 말씀대로 쓰리디인 것입니다.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99 惡賭鬼
    작성일
    13.10.02 13:05
    No. 4

    이건 게임 내적인 그래픽 효과가 아니라 그래픽 방출방식의 시점에서 볼때 하는 이야기이고,
    지금 논의에선 엉뚱한 맥락의 이야기입니다...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곁가지옆귀
    작성일
    13.10.02 21:10
    No. 5

    보는 시점의 차이인것이죠.
    그래픽효과라고 명시된 부분이 있나요?
    그래픽 출력이라고 명확한 기준이 있나요?
    아니죠 저마다 받아들이는 기준점은 다르죠.
    그 차이점때문에 비교가 생기는것이죠.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Personacon 플라워
    작성일
    13.10.02 14:09
    No. 6

    스1과 너무 달라서 망...

    찬성: 0 | 반대: 0


댓글쓰기
0 / 3000
회원가입 목록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장난 또는 허위 신고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작품 신고의 경우 저작권자에게 익명으로 신고 내용이
전달될 수 있습니다.

신고
@genre @title
> @subject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