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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호정담

우리 모두 웃어봐요! 우리들의 이야기로.



Comment ' 5

  • 작성자
    Personacon 엔띠
    작성일
    12.07.15 23:11
    No. 1

    게임이니까요...
    때리면 맞아야죠.
    적 공격 하나하나에 모두 다 회피하고 방어하면... 조작하는 사람만 죽어날 듯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오르네우
    작성일
    12.07.15 23:12
    No. 2

    에? 블소는 선모션 후판정을 도입해서 때리면 맞는 게 아니라 적의 공격을 모두 피해야 한다고 알고 있는데요?!

    찬성: 0 | 반대: 0 삭제

  • 작성자
    Lv.29 스톤부르크
    작성일
    12.07.15 23:13
    No. 3

    NDDY님//애매한 논타겟팅 방식이라 어느정도는 그걸 해야하죠.
    기공사를 하고 있는데, 적 원거리 공격에 맞춰서 충격파 쓰는 타이밍 잡기가 너무 힘들어요 '_'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29 스톤부르크
    작성일
    12.07.15 23:24
    No. 4

    오르네우님//그런데 그게 "상당히 여유있게 피해야만" 적용되는 수준이라 좀 애매합니다.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99 꿈돼지
    작성일
    12.07.16 19:21
    No. 5

    근데 그렇게 따지면 끝이 없죠. 그럼 그동안의 판타지 게임은 판타지소설의 파티전투를 잘 구현했나요. 기사간의 대결이라던가 잘 구현한 게임 있나요? 전 본적이 없내요.
    철권은 그럼 격투를 잘 표현한건가요?
    역시 철권도 님식으로 따지면 에러죠.

    어차피 게임성을 무시하고 최대한 현실에 가깝게 만들면 좀더 현실에 가까워질 망정 재미가 없어지고 망하죠.

    블소정도면 무협 대결 느낌을 잘 살렸다고 봅니다. 무슨 절세고수 무공 대결은아직 구현이 안나왔지만. 일반인이 아니 무공을 인힌 무림인간의 대결은 저정도면 훌륭하게 게임에 적용시켯다고 생각되네요.

    찬성: 0 | 반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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