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바


강호정담

우리 모두 웃어봐요! 우리들의 이야기로.



Comment ' 13

  • 작성자
    Personacon 교공
    작성일
    12.06.01 21:08
    No. 1

    니...님 뒤에!!!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Personacon 엔띠
    작성일
    12.06.01 21:10
    No. 2

    안 짖으면 개가 아닙니다.
    사람도 말하잖아요.
    본래의 목적을 다 할 뿐.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20 이카루스.
    작성일
    12.06.01 21:20
    No. 3

    하.. 하지만 상황이 뭔가.. ;ㅅ;?????????!!!!!!!!!!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39 청청루
    작성일
    12.06.01 21:27
    No. 4

    또 문 열리면서 개가 짖으면, "보험 드시러 오셨어요?" 라고 하세요. 조용해질거에요.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24 약관준수
    작성일
    12.06.01 21:28
    No. 5

    진드기가 있나 살펴보세요...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51 虛空亂舞
    작성일
    12.06.01 21:38
    No. 6

    어? 완전 고대 유물 키리샤님이시군요. 아저씨 용사 쓰셧던 분이었던거로 기억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90 부정
    작성일
    12.06.01 21:46
    No. 7

    뒤 돌아보지 마세요.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꿀도르
    작성일
    12.06.01 21:47
    No. 8

    그분들이 돌아다니고 있나 보군요..

    찬성: 0 | 반대: 0 삭제

  • 작성자
    Lv.91 키리샤
    작성일
    12.06.01 21:51
    No. 9

    虛空亂舞님/ 아하하..... 제가 고대 유물 정도 였나요! 컥. 저한테서 레어템이라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1 [탈퇴계정]
    작성일
    12.06.01 21:54
    No. 10

    원래 개가 색을 구별하지는 못하지만 야간시력과 동체시력이 인간보다 월등해서 어두워서 안보이는데 개는 뭘 보고 짖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또한 가청범위도 월등하고 청각도 월등해서 뭘 듣고 짖기도 하고요. 후각도 마찬가지. 아니면 그냥 괜히 짖기도 해요.
    그런데 그걸 보고 괜히 으시시한데 갑자기 문이 바람때문인지 잘 안닫아서인지 열리면 그게 기억에 잘 남아서 더 그러는 것처럼 보이는 거예요.
    물만 먹어도 살쪄~ 하는 사람은 물을 잘 안 마시면서 과자를 들입다 퍼붓는 것처럼요. 물을 잘 안마셔서 물을 마시는 건 기억에 남는데 과자는 일상 끝장내는 터라 기억에 안남죠.
    죽은 게 영이 남아서 떠돌아다닌다면 이 세상은 벌써 망해야 했죠. 죽은 것이 지금 몇이나 되나?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Personacon GO집쟁이
    작성일
    12.06.01 22:08
    No. 11

    귀신!!!!!!!!!!!!!!!!!!!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98 에스텔
    작성일
    12.06.01 22:19
    No. 12

    본 겁니다. ㅇ_ㅇ;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4 마도전설
    작성일
    12.06.02 21:52
    No. 13

    울프 독 한마리 키우세요. 98%짜리 정도면 든든하실겁니다.

    찬성: 0 | 반대: 0


댓글쓰기
0 / 3000
회원가입 목록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장난 또는 허위 신고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작품 신고의 경우 저작권자에게 익명으로 신고 내용이
전달될 수 있습니다.

신고
@genre @title
> @subject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