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 웃어봐요! 우리들의 이야기로.
글쎄요. 장르소설계에서 흔히 말하는 수작이란 평범하지는 않은데, 특출난 점이 꽤나 많은 소설에게 주어지는 경우가 있어서 그 특출난 점이 개인마다 다르니, 꽤나 다르게 평가되겠죠. 그래도 뭐
수작은 맞습니다.
지금 읽으라고 하면 못읽겠지만, 그래도 시대적 발상과 소설의 영향력. 그리고 인지도와 장르소설 입문자들에게 끼친 영향등을 고려하면 수작으로 보아도 무방하고. 수작 이상의 가능성이 있다는것도 거짓은 아닙니다. 그냥 작품성 없으면 징징거리는 분들께는 평작으로 봐도 무방합니다만은. 여러가지를 고려하자면 수작은 맞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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