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바


강호정담

우리 모두 웃어봐요! 우리들의 이야기로.



Comment ' 11

  • 작성자
    Lv.76 stocker
    작성일
    21.07.07 12:13
    No. 1

    불편한게 많음 저는 제일 불편한게 선호작 정렬방식. 새글순은 좋은데 추가로 있었으면 하는 정렬방식은 카카오나 네이버에서 기본으로 하는 읽던순이죠. 최근에 읽던 작품들 빨리 찾기 쉽게요.
    근데 문피아는 대신 정렬방식으로 안읽은 순을 넣어 놨네요. 잘 안보는 것들만 위로 올라와서 쓰는 사람 거의 없을것 같은데… 뷰어로 글 안보는 사람이 피드백 및 조사 안하고 만드는 느낌…

    찬성: 2 | 반대: 0

  • 작성자
    Lv.55 식인다람쥐
    작성일
    21.07.07 20:22
    No. 2

    ㅇㅇ문피아뷰어 오류도 많고 불편함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55 소서르
    작성일
    21.07.07 22:46
    No. 3

    ㅁㅅㅌ 불루가 뭐에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2 hymma5
    작성일
    21.07.08 07:37
    No. 4
  • 답글
    작성자
    Lv.55 소서르
    작성일
    21.07.08 15:15
    No. 5

    이제야 봤네요 고마워요!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Personacon 적안왕
    작성일
    21.07.07 23:29
    No. 6

    연속으로 볼 때 참 많이 불편하죠.

    찬성: 2 | 반대: 1

  • 작성자
    Lv.86 연쇄뒷북마
    작성일
    21.07.08 00:12
    No. 7

    웹은 그냥 디자인도 성능도 쓰레기애오...
    저는 웹만보면 앱이 선녀같이 보이게 되는 기현상을 매번 겪은 뒤로 웹은 휴대폰 잃어버리지 않는이상 쳐다도 안봐요.

    유입뉴비도 앱이 아니라 웹만 보면 10년 동안 안 바뀐 전통의 웹 보는줄 알고 뒷걸음질 칠듯
    (ㄹㅇ 이건 경험담임... 옛날에 조아라 정복하고 다른 플렛폼 찾다가 여기 웹으로 첨 봤을때 꼰대 디자인 뭐냐고 이런곳엔 무협만 올라오겠지 하면서 뒷걸음 쳤었음 앱보고 붙은거지)
    근데 다시 생각해보니 첨 봤을때랑 디자인이 좀 다른게 조금 현대적이게 변했는데 이게 발전한다고 발전한거였음ㅋㅋㅋ 이 디자인잌ㅋㅋ 이 성능잌ㅋㅋㅋ 이게 실화냐ㅋㅋㅋㅋㅋ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99 악소진
    작성일
    21.07.08 02:25
    No. 8

    그렇다면 정답은.. 폰으로 보기!?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52 추천요괴
    작성일
    21.07.08 09:23
    No. 9

    참고로 e서재는 웹으로 못봄 폰업찐을 여기서 시전함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53 재밌게봤다
    작성일
    21.07.08 16:03
    No. 10

    웹소설 특성상 모바일 위주인듯 함니다
    저도 웹은 너무 별로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99 범패
    작성일
    21.07.10 22:23
    No. 11

    문피아 앱 나온 뒤로 컴터(웹)로 본적 없는 1인
    웹버전 자체를 비공개로 전환 된 작품들 삭제 할 때나 들어가게 되더라구요

    찬성: 0 | 반대: 0


댓글쓰기
0 / 3000
회원가입 목록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장난 또는 허위 신고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작품 신고의 경우 저작권자에게 익명으로 신고 내용이
전달될 수 있습니다.

신고
@genre @title
> @subject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