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바


강호정담

우리 모두 웃어봐요! 우리들의 이야기로.



Comment ' 8

  • 작성자
    Lv.1 [탈퇴계정]
    작성일
    16.10.06 17:17
    No. 1

    아무래도 수치로 표현하는 게 직관적이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
    얼마만큼 강한지 부연 설명을 많이 안 해도 되니깐요.

    찬성: 1 | 반대: 0

  • 작성자
    Lv.1 [탈퇴계정]
    작성일
    16.10.06 17:27
    No. 2

    그리고 이제는 주 구매층인 3~40대부터 1~20대까지 나이를 가리지 않고 게임에 익숙한 세대입니다. 득템의 기분, 스킬의 연계로 인한 폭딜, 템 셋팅 등등 재미를 요소가 많기 때문에 뜨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찬성: 1 | 반대: 0

  • 작성자
    Lv.91 지나가는2
    작성일
    16.10.06 17:33
    No. 3

    게임에 익숙한 작가들이 게임에 익숙한 독자들을 대상으로 쓰는 글이라.

    찬성: 1 | 반대: 0

  • 작성자
    Lv.75 흔들릴때한잔
    작성일
    16.10.06 17:45
    No. 4

    게임소설 안보는 저로써는 선택의폭이 갈수록 좁아진다는

    찬성: 2 | 반대: 0

  • 작성자
    Lv.18 글도둑
    작성일
    16.10.06 17:48
    No. 5

    오리엔탈한 판타지를 현재 쓰고 있긴 한데... 전 시대를 역행 하나봐요 ㅜㅜ

    찬성: 1 | 반대: 0

  • 작성자
    Lv.85 하영민
    작성일
    16.10.06 18:48
    No. 6

    제 건 그렇지 않습니다. 'ㅅ';

    찬성: 2 | 반대: 0

  • 작성자
    Lv.9 마인드믹스
    작성일
    16.10.06 19:20
    No. 7

    스텟은 그렇다 치고 퀘스트는 왜 나오는거죠?
    퀘스트가 독자들한테 주는 이점이 뭔지 모르겠습니다.

    찬성: 1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30 魔皇流
    작성일
    16.10.07 17:31
    No. 8

    어떤 책에서 본것 같은데 (제목은 기억 안나네요.) 봉건시대 어느 지역에선 임무를 퀘스트라고도 했다 하네요.

    찬성: 0 | 반대: 0


댓글쓰기
0 / 3000
회원가입 목록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장난 또는 허위 신고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작품 신고의 경우 저작권자에게 익명으로 신고 내용이
전달될 수 있습니다.

신고
@genre @title
> @subject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