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 웃어봐요! 우리들의 이야기로.
아크로드는 이미 제 마음속을 떠나갔습니다... 아아.. 광고글만 보고 그렇게 기대했건만 ㅜ.ㅡ 역시 직접 해보기 전엔 아무것도 모르는거군요 ㅜ.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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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기획단계에서부터 잘못된 점이 한두개가 아닙니다. 기획에서 무너지면 프로그램 짤때 꼭 필요한 부분을 생략하게 되는게 많기에 아무리 오픈베타라고 해도 수정한다는 말 자체가 어불성설이 되는거죠. 뭐 짜논게 있어야 고치지 이건 처음부터 제작업을 요하는 게임이니-_-
우리나라 게임 비슷비슷한 이유는 e라는 회사에서 개발자로 있던사람이.. v라는 회사로 옴길경우.. 게임소스를 배껴와라는. 더러븐짓을 자주한다는겁니다. 모든게임회사가 그런건 아니겟지만 대부분이 이런식이라더군요. 게임계의 공공연한 비밀이죠머 ㅋ
..........제가 그랬습니다.... 방어의 머였던거랑 공격의 스푼가 먼가;;;;;;; 그거 재료들 모으는 것만.... 1시간 반인가; 2시간인가;;;;;;;; 실패 확률에;;;; 드는 돈이 또........실패할때 마다 피토하지요.... 그렇게 효과 좋은 것도 아니고;;;; 그리고 정말 퀘스트 실망이지요. 연금술은... 머 가끔 썻지만;; 그저 그랬지요....흠냐; 사슴으로 이동속도 빠르게 해서 다닌 것 밖에는;;;;
네네 마자요 저 아크 3일째 해봤는데 전혀 하고싶은 흥미가 안나요 윽.. 이따위로 겜을 만들다뉘.. 쩝... 어디 할만한 겜 없을까요?
어차피 우리집컴으론...무리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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