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 웃어봐요! 우리들의 이야기로.
맞아요 써놓은것들 현재 전부 구현된 상태인데..
전부다 구현되어 있는 껨이 없을뿐..
보법은 텔레포트랑 비슷하지만 다르죠..텔레포트는 특정장소로 한번에 이동하지만 보법은 방위에 맞게 발을 움직여서 직접 이동하죠. 그게 워낙에 순식간에 이동을 하는데다가 상대의 이동경로를 파악하기 심들다는점이 있지요..
점혈법은 님말씀대로 그냥 몹이나 때려잡는 온라인껨이라면 필요가 없을듯..
어차피 죽이면 땡이니까 채팅을 못하게 한다던지 웃게만 만든다던지 하는건 의미가 없죠-.,ㅡ);;;공격불능 이동불능상태 웃기는소리죠 그냥 사혈을 찍어 한방에 쥑이면 땡인데ㅎㅎ역시 몹때려잡기 껨이라면 필요가 없는건 사실ㅎㅎ
영웅의 운기행공은 자신의 내상만 치유 가능하더라고요..
타인의 치료도 도울수 있게 만들어줬으면ㅋㄷㅋㄷ
음..고수가 된다는것 1갑자의 내공을 수련한다는것 엄청나게 고된길이라는건 사실이지만..그걸 그대로 게임으로 표현한다는건 좀 무리가 있을듯..사람들이 게임을 하는 이유는 대리만족을 느끼기 위해서인데..(쉽게 말해서 무협지의 주인공들처럼 고수가 되어서 무림에서 활동하고 싶은데 (아 물론 위소보같이 무공이 형편없어도 잔머리로 먹고사는 주인공도 있지만요ㅋㅋㅋ) ) 수련을 하는게 실제 무협에서처럼 엄청나게 심들다면;;중간에 포기하는 사람들이 많을듯..물론 그렇다고 해서 수련을 너무 쉽게 만들어 고수가 난무하는 껨이 된다면 그것도 문제가 있긴 하죠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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