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파시스템이 특징으루 되잇습니다, 타겜도 문파개념을 도입하긴 했지만 판타지 겜의 길드속성하고 다른게 없엇죠.
구룡쟁패는 문파의 성장과 문파전용 무공의 등장(몇만가지 될껄루)등 문파개념의 진정한 도입으로 판단되는 기대작임니다,
다만, 초기게임이 그렇듯이 문제점들이 많이 있을터인데 얼마나 잘 극복해나가는 영자의 의지를 보이느냐가 오픈베타의 성공여부를 보여주게쬬.
아직도 무협의 세계를 온라인상에 펼쳐보인다는 것이 맘처럼 쉽지 않은 난제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룡쟁패가 그 첫 시도로서 성공되길 바람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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