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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호정담

우리 모두 웃어봐요! 우리들의 이야기로.



Comment ' 9

  • 작성자
    Lv.99 낙시하
    작성일
    16.03.15 21:39
    No. 1

    알라님 상상해서 쓰신거에요 체계가 독특하죠. 이전작들도 보면 이제껏없던 설정들이에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39 맥시마
    작성일
    16.03.15 21:41
    No. 2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장르소설을 보고 있는데
    어제 너무 즐겁게 봐서 참 인상깊었거든요.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67 달필공자
    작성일
    16.03.15 21:40
    No. 3

    환생좌는 기존의 레이드물하고 조금 거리가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기존의 레이드물들은 초능력을 사용하거나 게임 캐릭터를 캐우는 헌터들이 던전이나 필드라 불리는 곳에서 활약하는 작품인데 환생좌는 거리가 좀 있습니다. 다만이건 제 개인적인 의견이고 다른 분들 생각은 다를지도 모릅니다.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39 맥시마
    작성일
    16.03.15 21:42
    No. 4

    비경님 댓글을 보고 생각해보니
    헌터 설정은 다른글에서 읽어본 기억이 나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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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
    Lv.20 스타체이서
    작성일
    16.03.15 21:45
    No. 5

    일반적인 전개입니다.단 환생좌 이전에는 20화는 넘어서야 발동걸리는데환생좌는 1화부터 달려버리죠. 그게 큽니다. 25화부터 유료로 전환되는데 타작품들은 세계관이다 모다 늘어놓느라 이걸 결제해야될지말지 고민되거든요.

    환생좌는 각 챕터를 미션화 함으로써 300화 짜리 이야기 1개가 아닌, 3화짜리 이야기 100개로 분절해버렸죠. 웹소설 최상의 미덕인 빠른 전개를 위해서요. 이것도 발상해내기 힘든 구조에요.

    설계좋죠...차후 모방작도 많고...임팩트가 큽니다 아주. 대신 소재는 독창성은 많이 미진.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51 無의神
    작성일
    16.03.15 22:46
    No. 6

    이분 말이 맞는듯 하네요. 개별적인 소재는 나름 익숙한 소재들의 나열이지만 분절적이면서 연계적인 세계관 자체는 독창적이죠.
    다만 첫단계부터 너무 달리셔서 두번째 단계가 오니까 벌써 지루히죠... 보통 게임으로 보자면 1단계에 풀스킬 주고 끝판까지 가는 느낌이랄까요. 쥔공이야 스킬이 개방이지만 세계관은 다른이들에게는 큰 차이가 없는듯해서 아쉬운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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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답글
    작성자
    Lv.39 맥시마
    작성일
    16.03.15 23:42
    No. 7

    그렇군요 초반부터 기선제압이라...
    답변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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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
    Lv.67 좀비no3
    작성일
    16.03.16 04:26
    No. 8

    여기저기 잘나가는 재료들을 모아모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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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
    Lv.92 라라.
    작성일
    16.03.16 08:31
    No. 9

    환생좌가 회귀라는 흔한 소재를 독특한 전개로 재탄생 시켰죠.스타체이서님 말대로 바로 모방작들이 생겨났고 또 흥행하고 있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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