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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협 쓰는데 필요한 상식 - 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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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1 연심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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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03.09 2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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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00

    갑골문(甲骨文)

    거북이 등껍질과 짐승의 뼈에 새긴, 중국 고대의 상형 문자. 중국 문자의  시

    초이며, 점복의 기록을 새긴 것으로, 하남성 은허에서 많이 발견 되었다.  은

    허문자, 갑골문자라고도 한다.

    갑자(甲子)

    일갑자란 60년을 말한다. 일갑자의 내공이란 육십년을 수련한 내공을 말한다.

    강기

    기를 체외로 뿜어내어 하나의 보이지 않는 벽을 자신의 몸  주위에  형성하는

    경지. 비슷한 말로 반탄강기가 있다.

    강시

    강시란 원래 객지에서 죽은 시체들을 고향에다 묻기 위하여 영환술사들이  부

    적을 붙여 움직일 수 있게 만들어 놓은 시체이다. 영환술사들은 사람들이  놀

    라지 않도록 밤중에 강시들을 행진시키는데, 영환술사가 앞에서 요령을  흔들

    며 길을 인도하면 강시는 관절을 구부리지 못하 기 때문에  껑충껑충  뛰어서

    이동하게 된다. 무술을 논할 때의 강시공이란 스스로의 신체가  강시와  같은

    특성을 띠도록 연마하는 방법과 죽은 시체를 이용하여 강시를 제련하는 두 가

    지 방법이 있다. 강시공은 일종의 외공으로 이를 익히는 경우 도검을  두려워

    하지 않고 고통을 느끼지 않게 된다. 또한 강시를 제련하는 경우에는 특히 생

    전에 무공을 익혔던 시체를 마교 전래의 비방에 따라 특수하게 제련하면 신체

    가 도검불침이 되어 매우 흉악한 병기로 사용된다. 이 강시는  급소가  없고,

    신체가 전부 파괴되기 전에는 고통을 전혀 느끼지 않은 채 제작자의 명에  따

    라 살상을 계속하므로 대적하기가 매우 힘들다.

    개방 거지들로 이루어진 문파. 궁가방이라고도 한다. 구파일방의 일방이 바로

    이 개방이다. 1. 총론 개방의 서열은 다음과 같다. 백의개 :  처음  입문하여

    삼 년 동안 의결이 없는 거지. 일결, 이결 : 개목. 삼결 : 분타주. 사결 : 각

    당의 호법. 오결 : 총타와 각 당의 당주. 육결 : 법개. 전체 방 중에서  의결

    을 달고 있는 제자들이 보통선거를 하여 선출. 그 조건은 엄격하여, 첫째, 필

    히 방규를 모두 알아야 하고 방내의 사정에 훤해야 한다. 둘째, 필히  두뇌가

    총명해야 하고 사리판단을 분명히 해야 한다. 세째, 필히 이기심을 버려야 하

    고 강직한 마음이 있어야 한다. 네째, 비록 추남일지라도 자비로운 마음을 지

    녀야 한다. 칠결 : 장로. 팔결 : 후개. 방주를 계승할 사람. 오결 이상의  제

    자 중 무공이 출중하고 탁월한 영도력이 있고 평소 품행이 단정한 자를  전체

    장로의 동의를 얻어 방주가 임명. 후개의 신변은 장로가 책임을 진다. 구결 :

    용두방주. 신호 : 의박운천, 행편천하, 오복림문. 신물 : 취옥장. 영약 :  취

    구환. 절기 : 타구봉 삼절초(타단구퇴, 구구입동, 취구번신),  타구십팔초(광

    구견미, 규화타구, 아구흘뇨, 풍구난교, 사족앙천, 구급도장, 황구복천, 사각

    난붕), 회선장법(선풍발수, 천풍경도, 풍호설무, 회선무궁, 망향회수),  장법

    및 봉법(옥룡팔장, 용호풍운봉구절, 용호팔십팔장, 천화봉법, 타구봉법, 강룡

    십팔장), 신법(취팔선과천, 취리건곤보), 기타(용음십이수, 옥현귀진신공, 지

    척천애권, 산비벽정, 창룡음). 2. 개방의 구성 방주 1명과  여러명의  장로들

    그리고 1대서부터 9대제자들로 이루어져 있다. 장로들과 제자들의 서열은  등

    에 매달고 다니는 푸대자 루의 수로 구분하며 방주는 타구봉이란 신물로 방주

    임을 입증한다. 개방의 방칙은 상당히 특이한데 의를 숭상하라는  단  한가지

    의 방칙을 지닌다. 단 한가지 방칙이지마는 이 방칙을 지킨다는 게 얼마나 어

    려운일인지는 다 아시는 일일것이다. 3. 개방의 입단 개방에 입단시에도 특이

    한 법칙이 있다. 그것은 바로 입단시에 자신이 가진 모든 재산을  처분하여야

    만 한다는 것인데. 대개 결혼한 사람은 가족에게 모든 재산을 남겨주고  나오

    던지, 아직 미혼일 경우는 처분한 재산을 주위의  가난한이에게  나누어준다.

    즉 거지들의 집단인 개방에 가입하려면 완전한 거지가 되어야 한다는 뜻인데.

    신기하게도 불가의 명언인 공수래 공수거와 딱 맞아떨어지는 사례이다. 4. 개

    방의 방주 개방의 방주는 간단히 말하자면 거지왕초이다. 보통 거지의 왕초라

    면 대개 그 사람을 깔보지만 개방거지의 왕초라면 무림에서는 대접해 주는 실

    정이다. 그만큼 개방방주의 권위는 상당하다. 그에 따라서 개방의 방주는  무

    공도 무공나름이지만 인품을 더 따지는 실정이며 방주의  추대는  전대방주가

    후대방주에게 물려주는 형식이다. 만약 여기서 새로이 추대될 방주를  개방원

    들이 반대한다면 그 사람은 방주에 추대될수없다. 또 방주는 방주로 추대될때

    모든 개방거지들의 침을 한번씩 받도록 되어있는데. 아마도 거지는  침세례나

    받으면서 다니는 존재이니 거지의 왕초는 모든거지의 침세례를  받아봐야한다

    는 약간 유머러스한 생각에 그 근거를 두고있다고 보여진다. 5. 개방의  무공

    개방의 독문무공 개방도들은 이리저리 떠돌아다니기 때문에 여러가지  잡다한

    무공을 많이알지만 독문무공을 꼽으라면 단연코 타구봉법과 강룡십팔장을  꼽

    는다. 타구봉법은 방주 대대로 전해내려오는 무공이며 강룡십팔장은 그  위력

    으로는 무림에서 독보적인 존재로 군림하고있다 할수있다. 타구봉법의 전수는

    방주로 추대하도록 결정이 난후 정식취임까지의 시간사이에 완벽히  배워야하

    며 반드시 구두로 전수해야지 비급같은것을 써서는 절대로 않된다는 원칙때문

    에 방주는 자질이나 오성도 뛰어나야한다. 강룡장은 장력이 거의 강기의 수준

    이나 근력과 내공을 빨리 소모시킨다는 단점이 있다. 6. 개방의 진법  알려지

    지 않은 개방특유의 진법 '타구진' 대개의 사람들은 개방에 독문무공만이  있

    고 특유의 진법은 없는 걸로 아실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오산!! 우리  개방에

    도 개방만의 독문진법이 있다는 사실!! 그 진법의 이름은 타구진으로 약  800

    명 정도의 인원이 모여서 이루는 대진이다. 타구진의 특징은 허술하면서도 탄

    탄한 구성인데. 타구진을 펼칠시에는 진을 이루는 거지들이 제각각 구걸을 하

    는 동작이나 술취해서 비틀거리는 동작등을 취하는데 겉으로  보기에는  그냥

    거지들이 모여서 푸념하는것 같지마는 실상으로는 거의 완벽한 위장공격을 하

    는것이다. 대개의 적들은 타구진이 펼쳐지면 그 소란스러운 모습에  당황하므

    로 일종의 심리전효과도 얻을 수있다. 진법의 기초는 음양오행설에 그 근거를

    두고있는것 같다. 7. 개방의 신물 '타구봉' 타구봉은 약 1m 정도의  청록색은

    띈 죽봉이다. 길이, 무게등이 타구봉법을 펼치기에 딱 알맞고 단단하기  그지

    없어서 타구봉법을 시전하는데 이 타구봉이 있다면 그 위력은 한층 배가된다.

    이 타구봉이 신물이 된 근거는 타구봉법이 방주만의 무공이기 때문에 그 타구

    봉법을 펼치기가 꼭 알맞은 이 타구봉이 신물이 된것으로 추측된다. 개방인들

    은 이 타구봉을 보기를 방주보듯해야 한다고 한다. 8. 타구봉법 원래의  뜻은

    개를 두드려 팬다는 뜻으로서 실제 생활에 밀접하게 관련된 무공이다. 위력은

    거의 독보적인 수준으로 대대로 방주에게만 전해내려오고 무공의 구결은 반드

    시 구두로만 전해주며 어떤 경우에라도 비급에 적을 수는 없게 되어있다.  방

    주의 신물인 타구봉은 타구봉법을 시전할때 길이, 무게등이 알맞아서  타구봉

    법의 위력이 배가된다. 1) 타구봉법의 구결타구봉법의 구결은  모두  8가지로

    반, 벽, 전, 착, 도, 인, 봉, 전으로 이루어져 있다. 2) 타구봉법의 초식타구

    봉법의 초식의 첫초식인 봉타쌍견서부터 마지막 초식인 천하무구까지 모두 36

    로 봉법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 초식과 8개의 구결을 합하면 기본적인  초식

    만 하더라도 288가지라는 가공할 숫자가 나온다. 3) 타구봉법의 묵계방주대대

    로 내로온 일종의 암묵적인 묵계로서 다음과 같다. 1. 타구봉법을 사용할시에

    는 영웅호한의 기백에 벗어나는 짓을하거나 그런 일을 위해쓸수없다. 2. 타구

    봉법을 사용하여 대결시에는 반드시 정정당당하게 이겨야 한다.

    검강 '강'이란 것은 기가 유형화된 것으로 '강기'라 하며,'검강'은  '검기'보

    다 윗단계임.

    검경(劍勁) 내공을 검에 주입해서 그 기운이 검 밖으로 나오는 것.

    검기(劍氣) 몸 속의 기를 검에 응집시켜 밖으로 뻗어나오게 한 것. 검을 타고

    나오므로 그 기의 형태 또한 예리해져서 거의 절단 못하는 것이 없다고 한다.

    검기상인(劍氣傷人) 검이 상대의 몸에 닿지 않고도 검기로 적을 죽일 수 있는

    검술의 경지.

    검기성강 검기가 강기를 이루어 그 앞을 막는 모든 것을 파괴하는 검술  상의

    경지. 검강과 검환으로 나눌 수 있다.

    검패(劍牌) 중국의 도박 기구 중의 하나. 오늘날 서양의 트럼프와  비슷하다.

    도박 방법은 서양의 포커와 비슷한데 가장 높은 것이 오천왕, 그 아래가 연환

    검이다.

    검환(劍丸) `환'은 기운을 집중시킨 것으로, `검환'이라 함은 검 전체의 기운

    을 구슬만한 한 점에 집중시킨 것을 말함.

    격공섭물(隔空攝物) 내공을 이용해 손을 안대고 물건을 취하는 걸 말함. 능공

    섭물(綾空攝物), 허공섭물(虛空攝物)이라고도 한다.

    격공장(隔空掌) 장법의 하나. 임의의 한 점에서 힘을 터뜨리는  발경법의  한

    가지. 그 위치에 도달하기 전까지는 아무런 위력도, 영향도 없어  알아채기가

    극히 힘들다. 하지만 그 위치에 도달하면 방어할 방법도 없이 기가 폭발해 공

    격한다. 최절정의 고수가 아니면 쓸 수 없는 최상승의 장법이다.

    격산타우(隔山打牛) 권법의 하나. 산을 통해서 소를 친다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어떤 물체에 힘을 가해 그 뒤에 있는 대상에 타격을 가하는  발경법의

    한 가지.

    격체전공(隔體傳功) 몸을 통하여 내공을 전달하는 수법.  마지막에  전달받은

    사람은 전달한 사람들의 내공을 온전히 사용하여 자신의 내공처럼 쓸 수 있기

    때문에 엄청난 위력을 발휘하게 된다.

    경신법(輕身法) 몸을 가볍게 하는 무공. 경신법에는 빨리 달리기 위한 경공과

    서 있는 곳에서 적의 공격을 피하거나 자신의 공격을 수월하게 하기 위한  보

    법이 있다.

    경공(輕功) 경신술의 공부. 몸을 가볍게 해서 약간의 진기로 몸을 빨리  움직

    이는 방법

    고독(蠱毒) 고는 인간의 몸 속에 기생할 수 있는 맹독성 벌레를 말한다. 시전

    자의 피로 사육되어 영적인 교감이 가능한데, 시전자가 고를  상대방의  몸에

    투입하면 상대방의 몸 속에 잠복, 기생해 있다가 시전자의 명이 있을 경우 숙

    주를 공격해 심한 고통을 주거나 죽이게 된다. 고독술은 특히  이른바  묘강,

    남황이라 불리우는 중국 남부 또는 오늘날의 베트남 지방에서 발달했다고  무

    협소설에서는 묘사되고 있는데, 이는 중국인들의 관점에서 보면 남방 이민족(

    남만)들의 이질적인 생활방법과 종교,열대 및 아열대 풍토병에 대한 두려움과

    경멸감에서 비롯된 것이다.

    고육지계(苦肉之計) 적을 속이는 수단으로서 제 몸을 괴롭히는  것도  돌보지

    않고 쓰는 계책. 고육책. 삼국지에서 오의 주유와 황개가 고육지계로 위의 조

    조를 감쪽같이 속여 적벽대전을 승리로 이끈 것이 대표적이다.

    곤륜파(崑崙派) 구대문파의 하나인 도가 계열의 문파. 위치 : 청해성 곤륜산.

    (일설에 의하면 하남성에도 곤륜산이 있고, 그 산에 있는 도교 문파가 곤륜파

    라고 하기도 한다) 절기 : 운룡대팔식(신룡선무, 용유자미, 신룡파미, 운룡삼

    현, 운룡무궁, 용미초풍, 용비구천, 천룡두린), 용봉대구식(용위봉수 등), 검

    법(태허도룡검, 태청검법, 소청검법, 분광뇌풍검법, 칠보유홍분심검법), 수공

    (육양수, 용호풍운조, 종학금룡수), 신공(태청진기, 미타금강강기),  기타(회

    련각, 천기신보, 영사삼십육편 등).

    공동파 구대문파의 하나. 정파라고 하기에는 사악한 면이 많아서 오히려 정사

    의 중간에 위치한 문파라함이 옳다. 위치 : 감숙성 공동산. 내력 : 옛날 황제

    가 은자 광성자를 찾아갔다는 전설이 있다. 절기 :  복마검법(위타복마  등),

    육합구소신공, 복마장법, 개천풍운조, 음풍조.

    구대문파(九大門派) 정파 무림의 대표격인 아홉개의 거대 문파를 말한다.  구

    파 가운데 대개 소림, 무당, 아미, 곤륜, 화산, 점창의 여섯개  문파는  거의

    예외없이 속하고, 청성, 종남, 공동, 장백, 형산 등의 문파는 작가의  취향에

    따라 등장한다.

    구파일방(九派一幇) 정파 무림의 대표격인 아홉개의 거대 문파와 하나의 방회

    를 말한다. 구파 가운데 대개 소림, 무당, 아미, 곤륜, 화산, 점창의  여섯개

    문파는 거의 예외없이 속하고, 청성, 종남, 공동, 장백, 형산 등의 문파는 작

    가의 취향에 따라 등장한다. 일방은 개방이다.

    궁신탄영(弓身彈影) 몸을 활처럼 휘게 해서 그 탄력을 이용해 순식간에  몸을

    이동하는 최상승의 경신법.

    공청석유(空淸石乳) 인세에서 좀처럼 구경할 수 없는 진귀한 영약. 천지 간의

    특별한 조화가 서린 동굴에서 지정이 응집하여 우유빛 액체의 형상으로  고이

    게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를 석유(石乳)라고 한다. 이 석유는 잘해야 백  년에

    한 방울씩 고이는데, 이 석유를 한 방울이라도 마시면 무공을 모르는  일반인

    은 무병장수하게 되며, 무공을 익힌 자는 내공을 속성으로 높여 주는  공능을

    가지고 있다. 더욱이 보통 영약과는 달리 많이 복용하면 할수록 공력이  계속

    증가한다.

    관등절(觀燈節) 석가모니의 탄생일인 음력 4월 초파일 명절. 이 날  집집마다

    지붕 위 간두에 그 집 식구 수대로 초롱을 달고 관등놀이를 하며 관등연을 베

    푼다.

    관우(關羽) 중국 삼국시대 촉한의 무장. 자는 운장. 하동 사람. 장비와  함께

    유비와 의형제를 맺고 유비를 도와 전공 치적이 현저하였다.  뒤에  손권에게

    모살당하였다. 후세 사람들이 각처에 관제묘 또는 관왕묘를 세워 모셨다.

    관제묘(關帝廟) 삼국시대 촉한의 명장 관우를 제사지내는 사당. 예로부터  문

    은 공자요, 무는 관우를 쳤기 때문에 관제묘는 공자묘와 함께 가장 흔한 사당

    으로 마을마다 관제묘가 없는 곳이 없을 지경이었다.

    관포지교(管鮑之交) 옛날 중국의 관중과 포숙아가 사이좋게 교제하였다는  옛

    일에서 생긴 말. 친구 사이의 매우 다정하고 허물없는 교제를 이르는 말.

    구궁(九宮) 일백, 이흑, 삼벽, 사록, 오황, 육백, 칠적, 팔백, 구자의  구성(

    九星)에 중궁(中宮)을 더하고, 다시 여기에 건, 감, 간, 진, 손, 이, 곤,  태

    의 후천팔괘와 휴, 사, 상, 두, 개, 경, 생, 경의 팔문을 배합한 아홉 방위의

    자리를 말한다. 하도낙서에서 유래한 것으로 중국의 전통 주역이란  바로  이

    구궁과 팔괘를 응용하여 천하 만물의 도리를 밝혀 내는 것이라 할 수 있다.

    구유(九幽) 구지(九地)의 땅 속. 대지의 밑. 나락. 지옥.

    구중천(九重天) 가장 높은 하늘. 구천. 하늘을 아홉 방위로 나눠 중앙을 균천

    , 동방을 창천, 서방을 호천, 남방을 염천, 북방을 현천, 동북방을 변천,  서

    북방을 유천, 서남방을 주천, 동남방을 양천이라 하는데 이 아홉 하늘을 일컬

    어 구중천이라 한다. 중국에서는 천자의 거소를 가장 높은 하늘이 머무는  곳

    이라 해서 구중천이라 불렀다.

    군자산(君子散) 군자처럼 사람에게 별다른 해를 입히지 않고 그 효과도  부드

    럽기 때문에 이름붙여진 독약의 일종. 열두 시진 동안 공력을 일으킬 수 없도

    록 하는 공능을 갖고 있다. 오늘날로 치면 마취제의 일종으로 보인다.

    굴원(屈原 : 343? ~ 277? B. C.) 중국 전국시대 초나라의 정치가, 시인. 이름

    은 평. 원은 자. 회왕, 경양왕을 섬겨서 좌도, 삼려대부 등의  벼슬을  했고,

    모략에 빠져 한때 방랑생활을 하다가 멱라수에 빠져 죽었다.  작품은  모두가

    울분의 감정에 넘쳐, 고대 문학 중에 드물게 보는 서정성을 띤다. 초사에  수

    록된 작품 25편 중 <이소(離騷)>, <천문(天問)>, <구장(九章)>이 남아 있다.

    귀곡자(鬼谷子) 중국 전국시대의 종횡가. 성씨, 사적 모두 미상인데, 그가 은

    신하던 고장 곧 지금의 산서성 택주부 내의 귀곡을 따서 호로 삼았다. 전국시

    대의 변설가, 병법가, 정치가로 유명한 소진, 장의의 스승이라고 한다.  무협

    소설에서는 기관토목술의 대가, 병법의 대가,선도의 대가로 묘사된다.

    귀식대법(龜息大法) 호흡을 멈추는 방법. 귀식대법이란 단순히 호흡을 멈추는

    것은 아니고 심장의 박동까지 정지시키고 체온을 하강시킴으로써 인기척을 없

    애는 수법으로 주로 적에게 동정을 들키지 않고 잠복할 때 쓰인다. 무공을 익

    힌 사람들은 다른 사람의 종적을 주로 호흡소리를 통해 아는데 내공이 높을수

    록 그 호흡의 간격이 길고 고르기 때문에 호흡이 끊어지거나  이어지는  것을

    확인할 수 없어 쉽게 발견되지 않는다. 그러나 절정고수에게는 그 방법만으로

    는 통하지 않기 때문에 이 귀식대법을 익히는 것이다. 귀식대법을 시전할  때

    초기 단계에서는 이를 시전하는 동안 오관의 활동이 완전히 멈춰 정말로 시체

    와 다름이 없어진다. 그리고 스스로의 공력 정도에 따라 깨어나는 시간만  조

    절할 수 있을 뿐이다. 그러나 경지에 오르게 되면 오관의 활동을  자유자재로

    조절하여 겉보기에는 시체처럼 보이더라도 시전자는 주위의 동정을 듣거나 보

    아 알 수 있다.

    금강불괴(金剛不壞) 도검불침의 금강지체와 수화불침의 불괴지체를 합쳐서 가

    르키는 말. 만독이 불침하고 그야말로 금강석과 같은 신체를 갖게 되며  호신

    강기로 저절로 완벽하게 방어되는 경지.

    금나수(擒拏手) 상대방을 붙잡는 방법을 말한다. 금나수를  사용하면  전신을

    붙잡을 수 있지만, 주로 공격대상이 되는 부위는 손목의 혈도 즉 완맥과 견정

    혈이다. 금나수는 근접 박투에서는 주요한 공격 수법의 하나로 사용된다.  또

    한 일반의 금나술에서 보다 발전된 분근착골수라는 수법은 고문의 한  방법으

    로 이용되기도 한다.

    금리도천파(金鯉倒千波) 금잉어가 엄청난 파도를 넘는다는  이름처럼  잉어의

    몸놀림을 본따 만든 경신법. 몸을 틀어 그 탄력을 이용해 순식간에 이동한다.

    금종조 가장 낮은 단계의 외문무공의 한 가지. 피부를 단단하게 할 수는 있지

    만 내장을 보호하지 못해 내가중수법을 만나면 여지없이 격파당한다. 수련 시

    조문이 생기는 치명적 약점을 갖고 있다.

    금선사(金線蛇) 몸통이 작으며 금선이 그어져 있는 맹독성 독사.  무협소설에

    서 동물성 독물의 대명사격으로 묘사된다. 묘강이나 남만의 사파가 길들여 사

    용하는 동물성 독물, 동물성 암기로 묘사되기도 한다.

    금존청(金尊淸) 중국의 명주 중의 하나.

    금창약(金瘡藥) 피부가 갈라진 상처에 바르는 약으로 지혈의  작용과  외상을

    치료하는 작용을 한다.

    기공(氣功) 기로써 몸을 보호하는 외문무공의 경지. 내장까지 기로 보호할 수

    있기 때문에 내가중수법을 당해도 견뎌낼 수 있다. 나한기공  등이  대표적인

    무공이다.

    기관(機關) 원하지 않는 사람들의 출입을 막기 위해 제작된  기계들의  총칭.

    암기를 발사하거나, 독을 살포하는 등의 직접적인 공격을 가하거나 미로를 두

    어 사람들을 탈진해 쓰러뜨린다. 토목건축술의 최정화의 하나로 전국시대  귀

    곡자나 한나라의 교수 노반 등은 기관술의 대가였다.

    기문방술(奇門傍術) 기관토목술과 기문둔갑법, 주술 등 공명정대하지  못하고

    사악한 술수를 일컫는 말.

    기수식(起手式) 첫초식을 이르는 말. 무예인들은 대개 서로 겨룰 때 화려하지

    만 비공격적인 초식으로 첫초식을 장식해 예의를 표한 뒤 본격적인 공방을 시

    작한다. 동자배불(童子拜佛) 등이 대표적인 기수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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