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바

  • 허니문_거울 속의 이방인
  • 허니문_황궁에 핀 꽃은, 미쳤다
  • 허니문_냉미남의 은밀한 취향
  • 허니문_쪽빛 로맨스


저는 이상하게도

작성자
Lv.6 가윤
작성
15.05.07 15:21
조회
796

htm_20110809090309c000c010-002.JPG


20007.jpg


역사를 좋아하고, 사극을 좋아하긴 하지만...

갓쓴 선비들 왜이렇게 멋져보일까요 ㅠㅠ

무사 아저찡들보다 더 멋져요 *ㅡ*


p.s

절대 저 사진의 두 분이 잘생겨서 그렇다거나

사심때문이라거나 그런거 맞습니당.


Comment ' 22

  • 작성자
    Lv.23 정현진
    작성일
    15.05.07 15:31

    갓선비님...
    저는 반대로 한복입은 여성분들이 그렇게도 이뻐보인다는.. ㅎㅎ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6 가윤
    작성일
    15.05.07 18:33

    오오오오!! 한복입은 여성분들은 제 눈에도 너무 예쁘옵니다!!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22 채운영
    작성일
    15.05.07 15:43

    ㅎㅎㅎㅎ 완전 동감입니다~~^^
    저는 선비들도 무사들도 다 좋아요.. 심지어 촌스러운 관복도..ㅋ
    아아.. 공주의 남자와 성균관 스캔들이군요~^^ 저는 드라마광..ㅎ
    사극 꼬박꼬박 챙겨보신다니.. 동질감이 확 느껴집니다~~ㅋ
    젊으신 것 같은데, 역사물을 내공있게 쓰신다 했더니..
    이유가 있었군요~ㅋ 화이팅입니다~~ㅎㅎ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6 가윤
    작성일
    15.05.07 18:34

    맞아요 포졸오빠도 멋져요 ㅎㅎ 그런데
    선비님들이 뭔가 무사님들보다 분위기 있는것 같아요
    붓만 들고 살줄 알았던 선비님이 갑자기 활을 쏜다면...? >ㅁ<
    저도 드라마광이예요 ㅎㅎ 동질감 느껴짐2222 입니당!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16 MirrJK
    작성일
    15.05.07 16:25

    그렇군요. (인터넷 쇼핑으로 갓을 구매하며)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22 채운영
    작성일
    15.05.07 17:53

    ㅋㅋㅋㅋ 확실하시군요.. 넘 웃었습니다..ㅎㅎ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6 가윤
    작성일
    15.05.07 18:34

    갓이랑 한복도 구매하셔야 하지 않을까여?ㅎㅎㅎ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23 정현진
    작성일
    15.05.07 18:47

    저랑 공동구매를..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21 Alfine
    작성일
    15.05.07 20:11

    ^^;;;; 저는 갓과 한복을 벗은 사람들이....눈에 들어오던데요~~~~~ㅋㅋㅋ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22 채운영
    작성일
    15.05.07 20:13

    ㅋㅋㅋㅋㅋ 역시 웃음을 안겨주시는 알피네님~ㅋㅋ
    남들이 예라고 할때 아니오 라고 할수 있는...ㅋㅋㅋㅋㅋ
    넘 웃었습니다...ㅋㅋ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6 가윤
    작성일
    15.05.07 20:26

    벗은 사람들이...!! ㅎㅎㅎㅎ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Personacon 렌아스틴
    작성일
    15.05.07 20:54

    눈 호강하고 가네요...ㅎㅎ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6 가윤
    작성일
    15.05.07 21:18

    그쵸 저도 눈호강 얼마나 했는지...ㅎㅎㅎ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22 더마냐
    작성일
    15.05.07 21:01

    공주의 남자, 성균관 스캔들
    둘다 정말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들입니다.
    성균관 스캔들을 보면서 저의 첫 소설, 그에게는 비밀이 있다를 처음 기획했었죠. ^^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6 가윤
    작성일
    15.05.07 21:19

    아 정말요??? 저 성균관 스캔들 정말 좋아하는데! 성균관 유생들의 나날을 너무 재밌게 읽었었거든요!!! 더마냐님 글 읽으러 가야겠다요! 정주행 하러 가야겠다요! ㅎㅎㅎ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22 더마냐
    작성일
    15.05.07 21:34

    앗!!! 아닐 텐데요... 생각하시는 것과 전혀 다른 글일 겁니다.
    속았다며 울며 돌아오실 게 눈에 훤하네요... ^^;;;
    기획을 했다는 거지... 비슷한 글을 썼다는 게 아닙니다요...
    성균관스캔들에서 제가 집중을 했던 부분은 문재신과 그의 죽은 형, 문영신과의 관계랍니다.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6 가윤
    작성일
    15.05.07 23:16

    그래두 뭔가 성균관 스캔들에 의해 나온 생각이신거니까 볼래요!! ㅎㅎ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26 바람과불
    작성일
    15.05.08 00:36

    여러모로

    God선비.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6 가윤
    작성일
    15.05.08 13:05

    갓선비 정말 좋죠!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22 채운영
    작성일
    15.05.08 23:20

    ㅎㅎㅎㅎ 이런 유머감각은 선천적인 걸까요?ㅋ
    부럽습니다~~^^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44 이경훈
    작성일
    15.05.11 02:25

    차기작 주인공을 갓선비로 해야하나...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6 가윤
    작성일
    15.05.11 20:58

    만약 갓선비라면... 바로 달려갑니당!!! 헿

    찬성: 0 | 반대: 0


댓글쓰기
0 / 3000
회원가입

로맨스 자유게시판 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14 안녕하세요 :) 뉴비입니다. +8 Lv.1 달콤한벚꽃 15.07.07 778
113 돌아왔는데...! +13 Personacon 변혁(變革) 15.07.07 970
112 똑똑~!! +13 Lv.8 줄라이키스 15.06.09 934
111 그래서 로맨스 무료 베스트란 오류는 수정... +6 Personacon 렌아스틴 15.06.07 1,158
110 흑형 힐링음악! +6 Lv.18 시문아 15.06.01 733
109 음 며칠 전 예전 들었던 노래가 생각나서..... +6 Lv.18 시문아 15.05.31 713
108 아! 너무 아프다.. +8 Lv.18 시문아 15.05.27 1,002
107 간만입니다. +16 Lv.8 줄라이키스 15.05.26 1,075
106 드디어!!! +4 Lv.1 글치레·X 15.05.23 904
105 살아있습니다. ^-^ +16 Personacon 변혁(變革) 15.05.20 917
104 3개월만에 복귀... +6 Personacon 진주하 15.05.20 829
103 그대, 그대, 그대가 완결되었습니다~~ +12 Lv.8 줄라이키스 15.05.20 1,038
102 대랑(待郞) +11 Lv.6 가윤 15.05.14 983
101 모두들 좋은 하루~~ +12 Lv.8 줄라이키스 15.05.14 723
100 짜장면 비비다가 +11 Lv.26 바람과불 15.05.13 1,239
99 맘속으로 공모전을 포기하고 오늘은. +20 Lv.6 전선비 15.05.13 1,121
98 오늘은 관심분야의 출판기념회 +17 Lv.26 바람과불 15.05.12 982
97 저는 귀차니즘이 너무 심해서! +17 Lv.6 가윤 15.05.11 1,224
96 흰색 반팔T에.. 김치국물 한 방울~ 톡! +8 Lv.6 이자까야 15.05.10 801
95 Universal Mind +10 Lv.26 바람과불 15.05.10 929
94 유행을 따라... +8 Lv.22 더마냐 15.05.09 735
93 큰일입니다. +8 Lv.1 글치레·X 15.05.07 656
92 음극반양陰極反陽 물극필반物極必反 +14 Lv.26 바람과불 15.05.07 1,028
» 저는 이상하게도 +22 Lv.6 가윤 15.05.07 797
90 제 눈에는 +28 Lv.6 가윤 15.05.06 691
89 힘이 드네요... +66 Personacon 렌아스틴 15.05.06 1,012
88 노래소개 +9 Lv.26 바람과불 15.05.06 733
87 달빛에 내 마음 흠뻑 적시네 +14 Lv.6 가윤 15.05.06 747
86 정말 그런걸 +3 Lv.16 MirrJK 15.05.06 553
85 감정의 고조라고 할까... +12 Lv.32 마지막한자 15.05.05 765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장난 또는 허위 신고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작품 신고의 경우 저작권자에게 익명으로 신고 내용이
전달될 수 있습니다.

신고

이 작품은 어때요?

< >
@genre @title
> @subject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