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개연성문제라는 댓도 있었는데 이게 사소한거면 안사소한건 뭐임? 있긴함?
작품의 전체를 뒤엎을 정도의 노답 개연성은 수정하는게 맞지 ㅋㅋ 선발대댓 남긴거에서 몇가지 가져오고 추가.
그 작품에서 한가지정도 수정하긴했는데 그 후 안읽었으니 배제한 내용. 어차피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한거니 바뀐 후는 상관없음. 20화까지 읽었었을때 나온 문제점임.
1. 분명 무한은 버프라고 명시되어있고 죽어도 버프가 메이플처럼 사라지지 않는건 그렇다고 쳐도 내가 상대에게 아이템으로 중독을 걸 때 그 지속시간마저 무한.
이러면 자기에게 걸리는 디버프도 무한으로 유지되어야하나 그러지 않는듯함. 그리고 그게 아니라 중독을 자기가 상대에게 건다고 자기에겐 버프취급 상대에겐 디버프 취급이라해도 문제됨. 그리고 자신이 죽어도 버프 무한 유지이니 상대를 죽여도 상대에게 걸린 디버프는 무한으로 유지되어야 함
2. 악의를 가진 플레이어가 숨은 위치를 찾을 수 있지만 그 악의에 대한 기준은 그렇다고 쳐도 분명 몬스터만 언급하며 아이템 드랍률 100%라고 적혀있었으나 악의를 가진 플레이어들을 잡을 때 몬스터로 취급하여 드랍률 100%로 템 떨구게 만듦. 플레이어가 어떻게해야 몬스터 취급인지 ㅋㅋ
3. 분명 다른사람 오기전에 빠르게 이동해야한다면서 바로 그 자리에서 이것저것 여유롭게 확인 다 하고 있다가 다른 유저들이 찾아옴. 충분히 도망칠 시간 있었는데 자기가 가야한다 해놓고 뻘짓한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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