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가 여러가지 있는데 레벨이 오를수록 보정 효과가 다양해 지는데
예)1레벨-주인공의 정신:모든 정신 상태이상 면역, 어떤 상황에도 침착함 유지.
1레벨-주인공의 신체:신체를 움직이는 것이라면 천재급 재능을 지닌다.
2레밸-주인공의 행동:모든 행동에 있어 인과율에 법칙에 제한받지 않는다.(다른 사람이 하면 그인물에게 부여된 인과율의 한도를 넘어 인과율에 의해 패널티를 받거나 소멸하는 행동을 하더라도 아무렇지 않다.)
3레벨-주인공의 행운:기연을 얻을 확율이 높아진다. 주인공의 근처에 기연이 있을시 그곳까지 안내한다.
4레벨-주인공의 불멸:목숨을 잃을때 MP(마나)만 남아있다면 즉시 몸을 회복한다, 영혼에 대한 상처도 같은 효과를 받는다.
5레벨-주인공의 극한행운:가끔 주인공에게 인과율을 뛰어넘은 극한의 행운, 기적이 생긴다.(예:동료가 죽은죽 알았는데 간신히 숨이 붙어서 살릴수 있는 상황이라던가)
인데 주인공의 신체, 정신까지는 괜찮은데 행동, 행운 불멸, 극한행운등 이름이 맘에 들니 않아서요. 1레벨 효과빼고 2레밸부터 효과이름좀 지어주세요. 대신 앞에 '주인공의'는 반드시 들어가야 합니다. (예:주인공의 행운->주인공의 기연이라든지)
Comment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