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 클래스를 받은 주인공이 자기보다 강한 몬스터 잡고 [레벨업 하였습니다.] x9999 하는 소설이 아닙니다.
게임의 근원 자체인 [시스템]을 활용하며 경제 및 다양한 지식들로 게임을 지배해나는 게임소설 입니다.
몬스터의 이름과 묘사만 다르고 똑같은 전투를 하는 게임소설이 아닙니다.
사실 애초에 몬스터랑 전투보다는 유저랑 전투씬이 더 많은 게임소설입니다.
NPC에게 그저 퀘스트를 받고 퀘스트를 수행하는 게임소설이 아닙니다.
유저에게도 직접 퀘스트를 주고 서로간의 계약을 이행하는게 주 컨텐츠인 게임소설 입니다.
몬스터를 잡고 레어아이템 먹고 수많은 골드를 얻는 게임소설이 아닙니다.
경제를 움직여 돈을 벌어들이고 부족한 돈이 있다면 현질하는 게임소설입니다.
시간 나실 때 한 번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브젝트파괴불가 http://link.munpia.com/n/129326
Comment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