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바


강호정담

우리 모두 웃어봐요! 우리들의 이야기로.



Comment ' 105

  • 작성자
    Lv.29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03
    No. 1
  • 답글
    작성자
    Lv.6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07
    No. 2

    니편 내편으로만 판단하지 마시고 글 좀 제대로 읽은 후에 댓글 달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찬성: 2 | 반대: 53

  • 작성자
    Lv.6 sh******..
    작성일
    21.06.22 15:05
    No. 3

    일단 중요한 건 무단 검열이라는 게 이 글의 논지네요.

    찬성: 9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6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11
    No. 4

    네. 무단 검열에 정치 끌고 들어오지 말고 근본 원인을 얘기해야 한다는 말이었습니다.

    찬성: 3 | 반대: 22

  • 작성자
    Lv.45 장문충나가
    작성일
    21.06.22 15:08
    No. 5

    내가 논리적으로 대답하면뭐함 상대가 무지성인데 ㅋㅋ

    찬성: 31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6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10
    No. 6

    상대가 무지성으로 보이는 이유는 애초에 근본 문제가 거기에 없기 때문이 아닐까요? 자기들이 어떤 목적을 가지고 만든 변화가 아니니까 뭐라 해도 답이 없는 거죠.

    찬성: 0 | 반대: 29

  • 답글
    작성자
    Lv.83 다니얼링
    작성일
    21.06.22 15:37
    No. 7

    스윗남님꼐 추천드립니다
    (신경정신, 노인성질환, 알콜중독 전문 천안 좋은우리병원 : 041-551-3391)
    (일산병원 정신과 : 031-900-0114)
    (성안드레아 신경정신병원 : 031-639-3700)
    (용인정신병원 : 031-288-0114)
    (가족사랑 서울 정신과 의원 : 02-2068-7486)
    (송신경정신과의원 : 02-734-5648)
    (신경정신과의원 : 02-517-9152)
    (동민신경정신과 : 02-353-2325)
    (솔빛정신과의원 : 02-359-9418)
    (대구 정신병원 : 053-630-3000~1)
    (인천 참사랑병원 : 032-571-9111)
    (부산 동래병원 : 051-508-0011~5)

    찬성: 8 | 반대: 0

  • 작성자
    Lv.93 뮤뮤뮴
    작성일
    21.06.22 15:09
    No. 8

    신고된 글이라 볼 수 없습니다.

  • 답글
    작성자
    Lv.6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12
    No. 9

    그건 저 말고 지금 순위에 올라간 '소설'에 추천 누르고 조회수 올린 남성분들에게 물어보세요.

    찬성: 0 | 반대: 33

  • 작성자
    Lv.99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09
    No. 10

    사람들이 모여서 호랑이라고 외치면 없는 호랑이가 출몰한다고 여론이 형성됩니다.
    나중에 호랑이 출몰소식을 들은 사람들에게 뭔죄..

    찬성: 1 | 반대: 0

  • 작성자
    Lv.10 도원용
    작성일
    21.06.22 15:10
    No. 11

    적어도 페미를 지지하는 사람은 없을듯 ㅋㅋ

    찬성: 10 | 반대: 0

  • 작성자
    Lv.51 망량군
    작성일
    21.06.22 15:11
    No. 12

    페미니즘이 대단해서 페미니즘이 원하는 세상으로 가고 있는게 아니라
    페미니즘이 표가 되니까 권력자들이 손을 들어주는 세상이 된거에요

    찬성: 5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6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14
    No. 13

    페미가 어떻게 표가 되냔 말입니다. 애초에 페미니스트 자체가 소수인데. 그럼 탓을 페미에게 하는 게 아닌 그 힘을 주는 사람들에게 해야 정상 아닌가요?

    찬성: 1 | 반대: 29

  • 답글
    작성자
    Lv.51 망량군
    작성일
    21.06.22 15:18
    No. 14

    뭔소리에요 지금 통계적으로 20대 30대 여성분들 표가 어디로 쏠리는데요?
    정부가 페미의 나팔수가 되면 여성분들이 꼭 극단적 페미가 아니라도 이득으로 떨어지는게 많으니까 침묵하고 표로 동의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구글 검색만 해봐도 표랑 그래프 및 설문결과 널렸으니 참조하세요

    찬성: 9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6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24
    No. 15

    스스로 댓글을 보세요. '페미'가 표가 된다는 말은 20대 30대 여성이 페미라는 걸 가정하고 들어가는 겁니다. 저는 그게 아니라 페미든 뭐든 상관없이 '여성'을 위한 정책이 표가 된다는 걸 말하는 거고요. 아니, 애초에 저런 법들이 페미가 아니면 못만든다는 생각은 어디서 오는 겁니까? 위 글에서도 설명했다시피 페미는 능력도 없고 힘도 없다면서요?

    찬성: 1 | 반대: 12

  • 답글
    작성자
    Lv.51 망량군
    작성일
    21.06.22 15:31
    No. 16

    뭔 헛소리를 그렇게 길게 쓰세요
    페미가 능력은 없는거 같은데 힘이 있으니까 이지경이 된거지요
    지금 페미처럼 단합 잘되는 단체가 또 어디있나요?
    이게 힘이고 이런 힘을 바탕으로 여론을 형성하는거고 보통 여성분들은 이사람들이 주장하는게 자기에게 무조건적인 이득이니까 반대와 자성의 소리는 안나오는거구요

    찬성: 4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62 낙인의군주
    작성일
    21.06.22 15:20
    No. 17

    페미가 왜 표가 안되나요? 여성할당제 추진, 군가산점폐지, 여성가족부의 모든 똥볼 정책 이것들이 힘을 받는게 표가 되서입니다.

    찬성: 6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6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26
    No. 18

    그러니까 그게 페미랑 무슨 상관이냐는 게 논지입니다. 그런 정책에 힘을 실어주는 모든 사람이 페미인가요? 애초에 소수인 페미니스트가 무슨 정치적 힘이 되나요.
    즉, '페미'가 표가 되는 게 아닌 여성을 위한 정책이 표가 된다는 거죠. 문제의 근본 원인을 잘못 짚고 있다는 말입니다.

    찬성: 0 | 반대: 11

  • 답글
    작성자
    Lv.62 낙인의군주
    작성일
    21.06.22 15:43
    No. 19

    보통 남성들중에 페미사상 신경안쓰고 좋은게 좋은거지 하고 넘어가는게 40~50대 이후 세대이죠. 왜냐하면 본인들은 페미로 피해본게 없거든요. 그리고 본인들은 남아선호사상을 통해 이런저런 이득을 봐온 세대라 이제와서 여성들에게 엄청 서윗한 척 하죠. 남자가 되서 말이야~ 하면서요.
    그런데 그 이하 세대는 아닙니다.
    페미 정책에 힘을 실어주는 사람이 모두 페미이냐구요? 아닙니다. 그런데 왜 힘을 실어주냐면 나이먹은 남성들은 본인과는 상관없거든요.
    그리고 페미가 아닌 여성들도 페미를 통해 여성들만을 위한 정책이 나오는데 왜 싫겠어요. 여성을 위한 정책이 표가 되는게 아니고, 여성만을 위한 정책이 표가 되는 거에요. 일반 여성들 입장에서는 페미들 통해 각종 이득이 되니 방관하게 되고 여당 야당 할 것 없이 기본적으로 페미(여성단체 및 쿵쾅이) 눈치 보는겁니다.
    상탕숭배자님이야 말로 근본 원인을 제대로 잘못 짚고 계십니다.

    찬성: 5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84 푹찍
    작성일
    21.06.22 15:45
    No. 20

    먼저 전제부터가 잘못되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여성 정책카테고리에 페미정책이 들어가 있습니다.

    '페미'자체가 여성권리상향을 위해서 하는건데
    여성을 위한 정책과 페미와 연관된 정책을 다른 것으로 취급하는게 문제입니다.

    직사각형을 보면서
    '저건 사각형이야!'라고 하면 맞는 말이죠.
    그래서 '맞지 그리고 직사각형이야!'라고 했더니
    '아니 사각형인데?'
    라고 하는거랑 다를바 없어보입니다.

    여성정책이 모두 페미정책이 아니지만 페미정책은 모두 여성정책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페미식 정책은 여성들의 지지를 받기 쉬우니까요.

    남성우월자들이 '군대다녀온 남성들은 그만큼 수고를 했으니 세금을 줄입시다!'
    라고 지지했을때 반대하는 남성이 얼마나 있고 찬성하는 남성이 얼마나 있을까요?
    그리고 찬성한 남성들이 남성우월주의자들일까요?

    이렇게 이익과 결부된 정책은 사상과 다르게 선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지금 여성정책들도 페미정책들에 영향을 받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이렇게 분노하는 것이고요.

    찬성: 4 | 반대: 0

  • 작성자
    Lv.30 제파제파
    작성일
    21.06.22 15:11
    No. 21

    전형적인 페미식 검열에 사람들이 빡돌아버린 와중에 "이건 문피아 잘못인데 왜 페미를 욕하세요! 님들도 페미랑 다를게 없어요!"라고 하시는것 같은데 제가 제대로 이해한거 맞습니까?

    찬성: 18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6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15
    No. 22

    완벽하게 편의적으로 왜곡해서 이해하셨고요... ㅎㅎ 뭐라 할 말이 없네요. 니편 내편 생각에서 벗어나서 다시 읽어보시면 어떨까요?

    찬성: 1 | 반대: 20

  • 답글
    작성자
    Lv.30 제파제파
    작성일
    21.06.22 15:17
    No. 23

    그렇게 속편하게 도망가지 마시고 좀 설명을 해주시죠. 페미식 검열에 페미를 욕하는게 잘못되었다는거 아닙니까? 어째서 입니까?

    찬성: 8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6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28
    No. 24

    도망가다니요. 위 글을 제대로 읽을 생각도 없이 자기 주장만 강요하는 사람한테 계속 대답해주는 것만 해도 대단한 것 아닌가요?

    찬성: 0 | 반대: 12

  • 답글
    작성자
    Lv.30 제파제파
    작성일
    21.06.22 15:31
    No. 25

    저는 그저 질문을 했을 뿐입니다만? 아니라면 근거와 함께 아니라고 하셨으면 되었겠죠.

    찬성: 5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30 제파제파
    작성일
    21.06.22 15:33
    No. 26

    이왕 오신거 하나 더 물어볼게 있슴니다만. 전형적인 페미식 검열에 화가 나 페미를 욕하면 그건 안티페미 임니까? 아닙니까? 전 그저 진짜 궁금할 뿐입니다. 페미니스트랑 진지하게 이야기 하는건 힘든일이니까요

    찬성: 5 | 반대: 0

  • 작성자
    Lv.48 담벼락낙서
    작성일
    21.06.22 15:12
    No. 27

    아 몰라요 불편하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찬성: 6 | 반대: 0

  • 작성자
    Lv.94 실버레븐
    작성일
    21.06.22 15:15
    No. 28

    무단 검열이 일러적인 부분은 여캐에게만 나온다는 거랑 남캐가 성적으로 생각하는 부분에 대한 내용이 검열된거 자체가 문제 아닌가요?
    여성에 대한 성적 대상화 같은걸 가져와서 검열한거 같은데 그부분에 대해서 가장 가져오기 편한 사상을 가져온거라고 생각함

    찬성: 3 | 반대: 0

  • 작성자
    Lv.44 완소럭스
    작성일
    21.06.22 15:15
    No. 29

    페미고 안티페미고 누가 옳으니 그르니 그딴 건 관심 없고

    내 돈 내고 즐기는 취미생활에 검열 들어오게 한 주체에 대한 반감을 지지하는거죠.

    그래서 안티페미가 검열했나요?

    찬성: 19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6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19
    No. 30

    그렇게 편하게 생각하니까 취미 생활이 계속 점령당하는 겁니다. 미국 안티페미도 백날 페미 까면서 어떻게 저항해보려고 하다가 결국 실패했죠. 지금 미국 엔터테인먼트 꼴을 보세요. 전투적으로 페미를 몰아내봤자 점점 비율이 늘어나는 소비자들이 그걸 원하는 주첸데 뭐가 나아질거라고 기대하십니까? 애초에 기업이 이윤을 추구하려고 이 짓거리를 한다는 걸 스스로들도 인정하는 분들이 왜 갑자기 페미 탓을 하세요?

    찬성: 0 | 반대: 19

  • 답글
    작성자
    Lv.30 제파제파
    작성일
    21.06.22 15:21
    No. 31

    자기하고 싶은말만 찍 싸고 도망가지 말고 설명좀 해주시죠. 페미식 검열에 페미를 욕하는게 왜 문제가 됩니까?

    찬성: 5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완소럭스
    작성일
    21.06.22 15:23
    No. 32

    글쎄 그쪽이 안티페미를 혐오하건 말건 아무짝에도 관심이 없다니까요?

    취미생활에서 부당한 검열이 벌어졌고 검열을 일으킨 주체가 역겹다는데 왜 자꾸 헛소리를 하세요

    찬성: 5 | 반대: 0

  • 작성자
    Lv.54 팜피야
    작성일
    21.06.22 15:16
    No. 33

    저런 글이 올라오는 이유를 제대로 모르고 쓰시는 거 같네요
    저런 글 올리는 게 안티 페미가 편승하려는 게 아니고
    페미로 검열 한다고? 이것도 검열해야지 하면서 까려고 올리는 겁니다
    장작 지피는 용도로요.

    찬성: 9 | 반대: 0

  • 작성자
    Lv.51 망량군
    작성일
    21.06.22 15:16
    No. 34

    애초에 문제가 편파식 검열인데
    이 검열 자체가 이번 한번만 그런게 아니고
    다른 플랫폼에서 꾸준히 자행된 일이고
    왜 그런 사태가 일어나는지는 (페미니즘을 신봉하는 불편러들의 꾸준한 신고)
    다 아는 상황인데 이걸 이렇게 해석한다고?

    찬성: 12 | 반대: 0

  • 작성자
    Lv.84 푹찍
    작성일
    21.06.22 15:17
    No. 35

    죄송한데요.

    저 글에서 이야기하는 평등은 결과론적인 평등이 아니라 기회론적인 평등으로 보입니다.

    남녀 모두가 신체적으로 평등하다.
    그런 식의 이야기가 아니라
    서로 다름이 있고 차이가 있지만 우리는 똑같은 각각의 객체이다.
    라는 평등인 것 같습니다.

    물론 작성자님이 말씀하신 안티페미의 원류가 그 곳에서 시작했는지는 제가 알지못해서 뭐라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만 어떤 정의든 가치관이든 집단이든 시간이 지나면 바뀌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시작이 극단적인 페미들을 막기 위해서 유럽에서 시작되었을지 모르겠지만 이 곳에서는 변질되어 버린 페미들의 사상과 그 사상으로 파생된 부산물에 대한 비판을 위해서 사용된다고 봅니다.

    찬성: 5 | 반대: 1

  • 답글
    작성자
    Lv.6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21
    No. 36

    그럼 같은 객체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같은 대우와 같은 힘, 같은 권리를 가져야 하는 건가요? 저 글을 다시 읽어보시고 스스로 질문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애초에 그런 의미에서의 평등이라면 논의의 가치조차도 없죠. 그 어떤 사회적 변화다 대우의 변화를 이끌어낼 논리적 근거로서의 자격이 없으니까요.

    찬성: 0 | 반대: 12

  • 답글
    작성자
    Lv.5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27
    No. 37

    당연히 같은대우, 같은 힘, 같은 권리 가져야지 딱봐도 여성우월 좋아하는 페미네 8~90년대 여성인권 낮았으니 2~30대 남성 권리 낮추고 여성권리 올린다? 8~90년대 사람들이 해결해야 할걸 우리에게 지우지 마라

    찬성: 5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6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29
    No. 38

    하... 정말로 이게 사람이 쓴거라고는 믿을 수가 없네요. 위 글에 어디에 페미를 지지하는 내용이 있습니까?

    찬성: 0 | 반대: 8

  • 답글
    작성자
    Lv.5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31
    No. 39

    그래서 남성향검열은 잘한거고 헐벗은 남성짤 나오는 여성향 검열은 비정상임?

    찬성: 5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6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37
    No. 40

    이제는 정말 미쳤다는 소리밖에 안나오네요. 남자가 원하는 것과 여자가 원하는 것은 명백히 다르고 능력도 다르니 양성평등 이딴 소리 하지 마라라는 말에서 무슨 여성향 검열에 대한 지지로 이어집니까? 남성향 검열 하지 말라라는 논리는 그럼 여자도 검열해라라는 말로밖에는 뒷받침되지 못할 정도로 약한가요? 남자가 원하는 걸 여자라는 완전히 다른 소비자계층이 무슨 권리로 검열하냐라고 나와야 하는 것 아닌가?

    찬성: 0 | 반대: 7

  • 답글
    작성자
    Lv.84 푹찍
    작성일
    21.06.22 15:35
    No. 41

    저 글에서 같은 대우와 같은 힘, 같은 권리를 가지자는 혹은 가지고 있다는 언급이 있었나요?

    저 글은 서로의 영역을 존중하고 차이와 다름을 인정하자 라고도 생각할 수 있지만 님처럼 해석은 못하겠습니다.

    애시당초 평등은 모두가 다 똑같은 평등은 존재할 수 없습니다.
    최소한의 평등만이 존재할 수 있을 뿐이지요.

    개개인이 모두 차이와 다름이 있고 역량과 능력이 똑같을 수가 없는데
    어떻게 같은 대우, 힘, 권리를 가지겠습니까?

    제가 이야기한 평등은
    최소한 인간으로 가진 평등입니다.

    여자라는 이유로 기회가 박탈되어서는 안되고
    남자라는 이유로 기회가 생겨서는 안된다는 겁니다.

    그리고 지금 이번 논란이 된 검열사건을 보시면
    가슴이 큰게 그렇게 선정적이었습니까?
    허벅지 살이 나온게 선정적이었습니까?

    당장 네이버 시리즈에만 가도
    Bl소설들에는 남자의 상의가 탈의되어있고
    남성의 몸매를 부각시키는 표지들이 다수 있지만
    검열이 되지않습니다.

    이건 최소한의 평등에서 벗어났다고 생각하지 않으십니까?

    찬성: 6 | 반대: 0

  • 작성자
    Lv.72 방랑걸음
    작성일
    21.06.22 15:18
    No. 42

    응 좆까

    찬성: 10 | 반대: 0

  • 작성자
    Lv.51 망량군
    작성일
    21.06.22 15:19
    No. 43

    그냥 길 길게 늘여썻는데 글쓴이의 주장에 대한 근거가 너무 빈약함

    찬성: 9 | 반대: 0

  • 작성자
    Lv.73 가갉갏
    작성일
    21.06.22 15:22
    No. 44

    그래서 당신은 뭐했습니까? 당신이 움직여서 뭘 했습니까? 세상이 바뀌던가요? 결국 20대 남성들에게 남은건 뭡니까? 혜택없는 의무와 멸시뿐이였잖아요? 정신 차리십쇼 괴물은 괴물이 잡는겁니다

    찬성: 1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6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32
    No. 45

    정말 미칠 노릇이네요. 안티페미는 페미니즘에 맞서 싸우는게 아니라 그 '일부'라고요. 남자의 편이 아니라. 감정적으로 휩쓸리지 말고 좀 보세요. 페미니즘의 가장 근본 논리인 양성평등부터 까고 있는데 도대체 뭐 때문에 이런 댓글이 나오는 겁니까?

    찬성: 0 | 반대: 11

  • 답글
    작성자
    Lv.73 가갉갏
    작성일
    21.06.22 15:35
    No. 46

    페미니즘은 여성주의입니다 정신 차리세요 당신 나이가 몇살이고 성별도 모르겠으나 현 20대 남성들에게 남은건 의무와 조롱뿐입니다 그 보상같은건 아무것도 없어요 적어도 우리나라에서 페미니즘은 여성우월주의입니다

    찬성: 6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73 가갉갏
    작성일
    21.06.22 15:37
    No. 47

    페미니즘의 근본논리가 양성평등이라구요? 대체 어디서 그런 걸 본겁니까? 페미니즘은 에초에 여성권리를 위해 태어는 사상입니다

    찬성: 5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6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55
    No. 48

    그럼 '여성의 권리'는 무슨 근거로 지지됩니까? '단순히 여자이기 때문에 남자와 다른 것이 아니다'로부터 나오지 않나요? 제 글 말고 지금 이 댓글창에서 난리피우는 사람들 글을 보시거나 아니면 지금 순위 올라간 작품을 보세요. 양성평등이라는 사상이 없었으면 여자를 위한 권리 운동 자체가 존재할 수가 없습니다.

    찬성: 0 | 반대: 5

  • 답글
    작성자
    Lv.73 가갉갏
    작성일
    21.06.22 16:25
    No. 49

    어찌이리 멍청할수가 페미니즘은 에초에 기술의 발전으로 활동범위가 넓어진 여성들이 자신들의 권리를 주장하면서 부흥한 운동입니다. 가사노동 외에도 여러활동들이 가능해진 여성들이 뭉쳐 자신들의 권리를 주장하던거라구요 에초부터 양성평등이 아니라 여성들의 권리신장을 요구하던 사상이란겁니다 거기에 1,2차 세계대전으로 인구가 부족해진 서구권에서 여성들을 산업노동에 종사시키며 페미니즘 운동이 부흥한거구요 어휴 제발 정신차리세요 양성평등이 있기때문에 여성 권리 운동이 존재한다? 어찌 이런 멍청한 소리를 하나요 여성 권리운동은 기술의 발전때문에 일어난겁니다 아시겠나요? 여성들이 하던 집안일을 기계가 대신 해주기 시작하며 더욱 많은 활동을 할수 있게 된 여성들이 남성들이 지고있던 의무들을 하나 둘 같이 나누어 지게 되서 여성들이 서로 뭉쳐 그럼 남성들이 지던 의무를 우리도 지게 되었으니 남성들이 누리던 권리들도 누리게 해달라! 하며 외치던 거라구요 양성평등이 아니란말입니다. 현재 대한민국의 페미니즘을 보세요 남성들과 같은 의무를 받긴 싫지만 남성들이 누리고 있던 권리들은 받아야겠어 하면서 빼액거리며 하나 둘 얻어가던게 한국의 페미니즘이잖습니까 정신차리십쇼

    찬성: 1 | 반대: 0

  • 작성자
    Lv.7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22
    No. 50

    스윗해져봐야 그성별 너 안봐~

    찬성: 6 | 반대: 0

  • 작성자
    Lv.56 DOGPIG
    작성일
    21.06.22 15:22
    No. 51
  • 작성자
    Lv.38 도심
    작성일
    21.06.22 15:22
    No. 52

    ㅅㅇㅎㄴ ㅋㅋㅋㅋ

    찬성: 6 | 반대: 0

  • 작성자
    Lv.5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22
    No. 53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저들이 무지성으로 공격하는 이상 우리가 이성적으로 대응하면 패배밖에 없음 똑같이 무지성으로 대해주는게 정답. 이미 GS 노벨피아사태로 검증됨

    찬성: 7 | 반대: 0

  • 작성자
    Lv.68 으함
    작성일
    21.06.22 15:24
    No. 54

    유식한척하지만 맞는 말이없네ㅋㅋㅋ 아재 뉴스는 봐유? 20대30대남자들이 얼마나 역차별당하는지 알지모르겠네
    이미 할거다한 스윗남이라 그른가ㅋㄱㅋ

    찬성: 9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6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30
    No. 55

    생각없이 댓글 물타기 하지 마시고 글 좀 똑바로 읽으시라고요. 니편 내편 하면서 장작 태우기만 하지 마시고. 지금 저 글 어디에서 페미정책에 지지하는, 아니 남자를 비하하는 논조를 읽은 겁니까?

    찬성: 0 | 반대: 14

  • 작성자
    Lv.40 겔겔겔겔
    작성일
    21.06.22 15:25
    No. 56

    이건 ㄹㅇ 개소리네 80대랑 10대랑 능력이 같으면 같은 대우를 받아야된다는게 평등이고 남자랑 여자랑 능력이 같으면 같은 대우를 받아야된다는게 평등이지, 글쓴이 말처럼 다르면 다른 능력을 가지니까 다른 대우받을건데 뭔...이해력은 없고 일단 다 역겹다고하면 스스로가 똑똑해보이니까 어떻게든 논리적으로 남들 돌려까기만 쯧.쯧.

    찬성: 6 | 반대: 1

  • 답글
    작성자
    Lv.6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33
    No. 57

    그 능력이 같지 않으니까 하는 말이고요... 그럼 님 말마따나 능력이 같았으면 왜 여자가 세운 문명은 없습니까?

    찬성: 0 | 반대: 11

  • 답글
    작성자
    Lv.51 망량군
    작성일
    21.06.22 15:37
    No. 58

    왜 없기는 50년 전까지만해도 남자들 죄다 나가서 총질하는 전쟁터였는데
    지금의 도덕성이 만들어진지 얼마나 됬다고 여자문명을 따지고 있어요

    찬성: 6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6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6:03
    No. 59

    정말 어이가 없네요... 이제는 인류의 역사에서 문화나 발명 발견은 제쳐두고 오로지 전쟁을 기준으로 판단해야 하는 건가요? 남자들은 그냥 싸움터에서 총질이나 하는 병사였나? 가관입니다.

    찬성: 0 | 반대: 3

  • 작성자
    Lv.63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26
    No. 60

    그냥 페미가 싫은거야 안티페미는 페미의 대척점이고 일베도 싫고 페미ㄷ싫어알겠니?

    찬성: 4 | 반대: 1

  • 작성자
    Personacon 괭이등짝
    작성일
    21.06.22 15:28
    No. 61

    장갤에서도 은근슬쩍 물흐리더니 여기서도 활약하시네. 진탕질 수고하십니다.

    찬성: 9 | 반대: 0

  • 작성자
    Lv.43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29
    No. 62

    무단 검열에 정치 끌고오지 마라 하셨는데 그 검열이 일어난 배경에 정치가 있고 페미가 있습니다 선생님.

    찬성: 8 | 반대: 1

  • 작성자
    Lv.17 가불가
    작성일
    21.06.22 15:30
    No. 63
  • 작성자
    Personacon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31
    No. 64

    디씨나 가서 이런 글쓰세요. 정담이 만만함?

    찬성: 5 | 반대: 0

  • 작성자
    Lv.83 다니얼링
    작성일
    21.06.22 15:31
    No. 65

    훠훠훠 페미는 진리입니다 훠훠 5등 국민들이 어디서 감히 1등국민들께 대항합니까? 훠훠

    찬성: 5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6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34
    No. 66

    감정적으로 물타기식 댓글 하지 마시고 글 좀 똑바로 읽으세요. 당신들이 얘기하는 안티페미가 페미랑 똑같은 남자의 적이라는 게 그렇게 받아들이기 힘듭니까?

    찬성: 0 | 반대: 16

  • 답글
    작성자
    Lv.83 다니얼링
    작성일
    21.06.22 15:36
    No. 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윗남이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과 소개시켜 줄까?

    찬성: 4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63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43
    No. 68

    남자의 적이 왜 페미야 미친놈마 ㅋㅋㅋㅋㅋㅋ 정신병자내 ㅋㅋ 소설쓰지말고
    페미는 사회적암이야 무슨 남자의 적이야 여자남자 가릴것없이 피해보는대

    찬성: 4 | 반대: 0

  • 작성자
    Lv.61 민초코카
    작성일
    21.06.22 15:32
    No. 69

    애초에 이번 검열 자체가 정치적 이유를 기반으로 이루어진 검열인데요

    찬성: 7 | 반대: 0

  • 작성자
    Lv.85 리퀴드
    작성일
    21.06.22 15:33
    No. 70

    지금 검열이 전형적인 네이버식 페미검열인데 페미를 따로보자는건 생각이 없는거지

    찬성: 5 | 반대: 0

  • 작성자
    Lv.46 도롭도롭
    작성일
    21.06.22 15:33
    No. 71

    어그로를 위한 글이었다면 대성공

    찬성: 4 | 반대: 0

  • 작성자
    Lv.37 감귤망고
    작성일
    21.06.22 15:33
    No. 72

    글 다 읽었는데 "그냥 여자들이 열등하기 때문에 이런 일이 일어나는건데 왜 안티페미 사상을 끌고와서 여자들이 남자들이랑 동등한걸 전제로 말하냐?"라고 말하고싶은건가요?

    찬성: 9 | 반대: 1

  • 답글
    작성자
    Lv.99 시원한파스
    작성일
    21.06.22 15:36
    No. 73

    그런 것 같네요. 그럴싸한 어투로 이상한 소리를 하고 있음;;; 애초에 평등이란 건 뇌구조, 생각하는 방식, 신체구조가 다르다고 적용하지 못할 개념이 아닌데...

    찬성: 3 | 반대: 0

  • 작성자
    Lv.99 시원한파스
    작성일
    21.06.22 15:34
    No. 74

    대충 요약해서 풀어보자면
    기본전제인 양성평등부터가 말이 안되기 때문에 페미든 안티페미든 결국은 말이 안되는 주장들이다.
    그런데 왜 그 말이 안되는 주장 중의 하나를 들고 와서 다른 말이 안되는 주장을 공격하냐?
    뭐 이런 말이신듯 한데,

    그렇다기엔
    1. 평등한 남녀 두 그룹을 자유롭게 풀어놓았을 경우
    1.1 어떤 차이점이 발생했는지
    1.2 또 남녀로 갈랐을때 발생한 차이점이 다른 기준으로 갈랐을때 발생한 차이점보다 현저한 차이를 보이는지
    에 대한 언급 하나 없이 막무가내로 남녀는 서로 평등할 수 없는 존재다라고 주장하시면 당연히 설득력이 떨어지죠.

    2.그리고 뇌구조, 생각하는 방식, 기타 등등은 실상 성별에 따른 차이보다 개개인마다의 차이가 더 크지 않습니까? 그러면 님 말대로 저러한 기준에 따라 사람을 평등하지 않게 봐야된다면 모든 사람들은 평등하지 않게 봐야한다는 말과 동일시 될텐데요?

    3. 마지막으로 양성평등이란 말에 쓰여진 평등이란 말은 단순히 사람의 뇌구조가 다르다고 해서, 생각하는 방식이 다르다고 해서, 신체구조가 다르다고 해서 쓰일 수 없는 말이 아닐텐데요.

    이러한 차이점이 존재한다고 하더라도 모두 인간이라는 사실 자체만으로도 똑같은 권리과 의무가 주여져야 한다는게 주요 골자 아닙니까?

    양성평등은 그 전체적인 평등의 개념 중 하위개념일뿐이구요.

    그리고 애초에 인권이란 말 자체가 평등이란 말에 기초해 만들어진걸로 아는데 그럼 님 말대로면 남성과 여성은 애초에 주어진 인권부터가 달라진다는 말씀이십니까? 그건 좀 너무 옛날방식 아닌가요?

    현대사회의 근간을 뒤흔드는 말을 너무 쉽게 하시는 것 같은데...

    찬성: 5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99 시원한파스
    작성일
    21.06.22 15:37
    No. 75

    왜 이거 엔터 안쳐짐 근데;;;;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6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48
    No. 76

    개개인간의 차이가 성별의 차이보다 크다고 하셨는데, 그 서로 상이하게 다른 개인들끼리 이룬 상이한 두 성별집단간의 차이는 왜 개인보다 작아야 합니까? 과학적 연구를 인용하지 않은 건 이미 넷에 올라온 자료가 너무 많아서 그런 건데 그 정도도 제가 다 올리고 분석해드려야 하나요? 당장 남자와 여자의 뇌 차이를 논문 사이트에서 검색해보세요. 이게 거짓말인가.
    게다가 인간이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같은 권리와 의무가 주어져야 한다고 하는데, 그 범위는 인간으로서의 범위까지지 그 이상이서서는 안됩니다. 그런데 그 '인권'이라는 단어는 그 어느 사회학자도 하나의 정의를 내리지 못하는 애매모호한 단어입니다. 시대가 흐를수록 계속 개념이 확장되기만 하죠. 그 이유는 현재 존재하는 수많은 '권리'들이 실제 인권이 아닌 약자라고 지정된 특정 이익집단들을 위해 만들어진 법이라서 그렇습니다. 말씀하신 대로 이건 현대사회의 근간을 뒤흔드는 말입니다만 그건 현대사회의 생각이 현실이 아닌 이상론에 근거해서 그런 겁니다.

    찬성: 0 | 반대: 3

  • 답글
    작성자
    Lv.99 시원한파스
    작성일
    21.06.22 15:51
    No. 77

    뭐 다른것까지 안가더라도 현대사회의 근간을 흔드는 말이란걸 아신다니 더이상 별말 않겠습니다.
    이제와서 우생학을 믿으시는 분이 또 나타날줄은 몰랐네요.

    찬성: 2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6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58
    No. 78

    우생학이요... 정말 어이가 없네요. 인간으로서의 기본적인 권익 위에서 생물학적 차이를 인정하고 그에 따른 합당한 대우를 하는 것이 옳다라는 걸 유대인은 열등하니 학살하자라는 것으로 억지로 연결하는 논리가 참 역겹습니다.

    찬성: 0 | 반대: 2

  • 답글
    작성자
    Lv.99 시원한파스
    작성일
    21.06.22 16:05
    No. 79

    신체적 기준에 따라 합당한 대우라는 말이 평등을 해치지 않는 수준이면 모를까, 그것을 위해 평등을 부정한다?
    님 논지대로라면 남성이든 여성이든 신체적인 조건으로 훨씬 많은 권익이 주어지는게 타당하다는건데 이게 나치들이 말하던 우생학이랑 하등 다를게 있습니까?
    이제보니 자신이 무슨말을 하는지도 모르시는 분이었네요.

    찬성: 2 | 반대: 0

  • 작성자
    Lv.78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35
    No. 80

    그러니까 지금 성별관련 해서 일어나고 있는 문제는 사회구성원이 가지고 있는 '양성평등'이라는 관념 자체에 오류가 있기 때문에 생기는 것이고 페미와 안티페미는 바로 여기서부터 파생되어서 근본적으로는 다를 것이 없다.
    그리고 지금 문피아 사태는 어디까지나 작가의 표현의 자유를 억압하고 무단으로 찍어누르면서 검열을 하는 것이 문제인데 애먼 페미나 안티페미를 끌여들여서 원래는 하나 되어서 이런 짓을 한 기업을 성토해야하는 집단이 두 패로 갈라져서 싸우고 있는 상황이 되어 버렸으니 어이가 없는 상황이다.
    이런 말입니까?

    찬성: 3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6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6:12
    No. 81

    첫번째 논지만 맞습니다. 두번째 논지에 대해서는 사실상 페미나 다를 게 없는 안티페미의 논리로 현 검열 사태에 대항하려고 해서는 안된다라는 논지였습니다. 양성평등을 끌고 들어오면 당장은 깔 거리가 있지만 사실상 페미들에게 힘을 더 실어주는 꼴이니까요.

    찬성: 0 | 반대: 1

  • 작성자
    Lv.21 평범독자1
    작성일
    21.06.22 15:35
    No. 82

    ㅋㅋㅋㅋ 틀딱새끼야 나이먹었으면 곱게 좀 있으세요. 그렇게 빨면 뭐가 떨어짐?

    찬성: 9 | 반대: 1

  • 답글
    작성자
    Lv.6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39
    No. 83

    글 좀 제대로 읽고 댓글 다세요. 저건 페미나 안티페미나 똑같으니 양성평등같은 헛소리 하지 말라는 글인데 뭘 가지고 그렇게 화를 내십니까? 그리고 틀딱? ㅋㅋㅋ 웃음밖에 안나오네요.

    찬성: 0 | 반대: 11

  • 작성자
    Lv.4 as******..
    작성일
    21.06.22 15:35
    No. 84

    뭐 어쩌라는거임?

    찬성: 5 | 반대: 1

  • 작성자
    Lv.75 전화랑
    작성일
    21.06.22 15:37
    No. 85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를.

    저도 여자와 남자가 같은 능력이 있다 생각하지 않습니다.
    전 세계 그 어느 나라에서도 여성이 주체가 된 역사가 없고, 전세계 역사라는 넓고 관측기간이 긴 표본이 증명하죠.

    그런데 능력이 없다고 평등하지 않은 건 아닙니다.
    능력과 평등은 별개입니다.
    무능력한 자는 그럼 차별대우 받는 게 당연한 건가요?
    그 논리면 힘과 권력을 가진 사람이 힘 없는 약자를 병탄하는 것도 합리화 됩니다.

    중요한 건 평등한 대우와 평등한 기회인 거고, 페미가 욕 먹는 건 평등한 대우와 기회가 아닌 약자라는 프레임을 씌어 우대적 대우와 결과론적 평등을 원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님은 아예 평등하지 않다는 게 전제네요.
    무슨 나치나 할 법한 생각이네요

    찬성: 8 | 반대: 1

  • 답글
    작성자
    Lv.6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43
    No. 86

    같은 결과를 내지 못하는 사람도 같은 사람이니까 똑같게 대하자? 평등하게 대하는건 같은 '인간'으로서의 합당한 대우까지이지, 그 이후의 능력에서 갈리는 차이를 앞에 두고도 똑같이 대하면 안되죠. 그거야말로 차별 아닙니까? 국가 사회주의였던 나치나 할 법한 소리를 하시면서 누굴 탓하세요?

    찬성: 0 | 반대: 6

  • 답글
    작성자
    Lv.63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48
    No. 87

    똥대갈아 그레서 돈만히이 버는놈이 세금 많이 내자나 페미년들은 결과론적인 부분만이 아니라 에초레 판을 바꾸려니까 골치아픈거자나 사회는 기본적으로 결혼해서 애낳고 인구유지해주고 사회유지해주는 사람들에 의해서 이어지는건대 그런것하나도 없이 개솔들이자나

    찬성: 5 | 반대: 0

  • 작성자
    Lv.99 디텍티브
    작성일
    21.06.22 15:38
    No. 88

    소위 페미니스트라는 사람들은 확성기가 되는 시민단체가 자금지원을 받고 전략적으로 움직이는데, 정말 한국의 페미니즘 문제가 정치적인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함? 너무 순진한 얘기인데 진짜 ㅋㅋㅋ

    찬성: 7 | 반대: 1

  • 답글
    작성자
    Lv.6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40
    No. 89

    그 페미니스트의 사회적, 정치적 기반이 되는 건 누구? 그쪽 정책 지지하고 투표하는 건 누구?
    근본 문제는 건들 용기가 없으니까 페미만 백날 까는거 아닙니까.

    찬성: 0 | 반대: 7

  • 답글
    작성자
    Lv.51 망량군
    작성일
    21.06.22 15:42
    No. 90

    그 기반이 되는 누구긴 누구야 586 틀딱세대들이지
    그래서 그 근분 문제를 건들여서 이번 선거에서 대 참패한거자나
    뉴스는 보고 사세요?

    찬성: 11 | 반대: 0

  • 작성자
    Lv.93 뮤뮤뮴
    작성일
    21.06.22 15:42
    No. 91

    냉정하게 읽어보니 정보글인것은 맞네요(진위여부는 판단하기 어렵지만) 그런데 이번 검열의 특징이 사람들이 보편적으로 생각하는 페미니즘의 특징이 보인다면 그 주체가 안티페미든 페미든 그게 무슨 상관일까요? 당연히 페미에 대해서 분노하고 검열에 대해서 분노하는게 당연한 반응 아닙니까? 적어도 누군가 선동해서 벌어진다기보단 보편적으로 분노할만한 일인것같군요

    찬성: 0 | 반대: 5

  • 답글
    작성자
    Lv.6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50
    No. 92

    그런데 그 이유를 페미니즘에서 나온 안티페미니즘에서 인용하면 안되죠. 완전히 잘못된 접근을 하고 있는 걸 지적하는데 이런 반응들이 나오는 건 지극히 이분법적인 사고 탓이라고 봅니다.

    찬성: 0 | 반대: 7

  • 답글
    작성자
    Lv.93 뮤뮤뮴
    작성일
    21.06.22 16:02
    No. 93

    글쓴분 말씀을 들으면 이상하게 안티페미를 싫어하시는것같군요.. 아니 검열에 대해서 분노하는 많은 사람중 안티페미가 존재하면 안됩니까? 당연히 순수하게 검열에 대해 비판하는 사람이나 내가 좋아하는 작품이 이런일을 당한다는 거에 분노하는 사람, 그리고 님이 말하는 페미식 검열을 싫어하는 사람(안티페미)가 존재하는겁니다. 비판하는 사람이 각자 사상을 가지는게 잘못됬다니 민주주의 공화국 맞습니까?? 검열을 잘못됬지만 안티페미도 잘못했다? 검열은 자유를 억압하는거지만 자신의 사상을 드러낼수있는건 자유민주주의의 기본입니다

    찬성: 1 | 반대: 0

  • 작성자
    Lv.80 환상병망자
    작성일
    21.06.22 15:42
    No. 94

    너무 스윗하고 닉값하네

    찬성: 4 | 반대: 1

  • 작성자
    Lv.12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5:44
    No. 95

    꼭 이렇게 삐딱선 타면 지가 깨시민인줄 아는새끼들 있음 ㅋㅋㅋㅋ 그저 스윗한남일뿐인데 ㅋㅋㅋㅋ

    찬성: 5 | 반대: 1

  • 작성자
    Lv.29 불요
    작성일
    21.06.22 15:53
    No. 96

    왜 이렇게 화가 나있음?
    물론 이상하고 문제있어 보이겠지. 거기에 일침을 가해야 지성인이고 문명인같겠지. 발끈하는 사람들이 어리석어보이겠지.
    그런데 말입니다. 그런식으로 이해 하고 납득하다보니
    어느새 코너에 몰려있더란 말입니다.
    당신처럼 생각을 못해서가 아니라 당신처럼 생각하다보니 어느새 한발짝 두발짝 몰리고 있더란거죠.
    자기가 깨어 있고 남들은 비이성적이고 어리석어 보이죠?
    축하합니다. 당신은 선민의식에 가득차있어요.
    당신이 바보가 아닌거처럼 물론 다른 사람들도 바보가 아니에요.
    왜 그걸 모르죠?

    찬성: 5 | 반대: 0

  • 작성자
    Lv.48 제압사격
    작성일
    21.06.22 15:54
    No. 97

    이새끼 나치냐? 우생학을 21세기에 믿고 자빠졌노

    찬성: 10 | 반대: 0

  • 작성자
    Lv.23 Igonan
    작성일
    21.06.22 15:59
    No. 98

    네 다음 스윗틀딱 ㅋㅋ

    찬성: 4 | 반대: 0

  • 작성자
    Lv.38 [탈퇴계정]
    작성일
    21.06.22 16:01
    No. 99
  • 작성자
    Lv.46 도롭도롭
    작성일
    21.06.22 16:05
    No. 100

    글쓴이가 닉값을 너무 해버린나머지 뇌가 당으로 가득 찬건가 ㄷ

    찬성: 3 | 반대: 0


댓글쓰기
0 / 3000
회원가입 목록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장난 또는 허위 신고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작품 신고의 경우 저작권자에게 익명으로 신고 내용이
전달될 수 있습니다.

신고
@genre @title
> @subject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