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 웃어봐요! 우리들의 이야기로.
제가 블소를 해보니 활력이 참으로 큰 문제입니다. 다른것도 문제많습니다.던파의 피로도가 어떤 시스템인지 모르지만, 블소의 활력시스템은
경험치 가지고 장난치는겁니다. 몹잡는 경험치, 퀘스트 완료시 받는 경험치.....활력 패치 몇번 해서 지금은 주말내내 달려서 20대 중반랩이면 경험치를 얻지를 못합니다. 이러면 다음날 서너시간 밖에 게임을 못하고요.
레벨이 40대 이상이라면 두어시간 하면 몹을 잡아도 퀘스트를 완료해도 경험치를 얻지를 못합니다. 게임 진행이 안됩니다. 멘붕이 오죠.
저랩보다 고랩이 될수록 경험치를 얻는 시간이 하루에 한두시간 밖에 되지 못합니다.
활력이 마영전 토,큰 던파 피로도보다 안습한이유는 극한까지 깍여버리면 몹경험치뿐아니라 무려 '퀘스트경험치'가 1/10이 된다는거죠
던파는모르지만 마영전토큰은 제 날짜 되면 자동으로 100%(50개)들어오는데 활력은 특수한 상황에만(접속종료, 마을)쥐꼬리만큼 차고...
활력 가득할때 200%라는 경험치는 2차 클베때 100%와 똑같고..
거기에 정액제+캐시라 예측되는바(리니지인지 아이온인지도 활력을 캐시템으로 파는중)
던파 피로도따위랑은 비교가안되게 되버렸죠
덕분에 NC주식은 뚝뚝떨어지는중
아아 나도 디아해야지..
Comment '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