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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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42 윤글
- 16.09.05 21:55
- No.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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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81 탄산충
- 16.09.05 21:57
- No.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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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40 푸바오
- 16.09.05 22:19
- No.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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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1 [탈퇴계정]
- 16.09.05 22:29
- No.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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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글
- Lv.52 영점일
- 16.09.05 22:38
- No.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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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글
- Lv.1 [탈퇴계정]
- 16.09.06 10:21
- No.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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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글
- Lv.72 한예주
- 16.09.05 22:42
- No.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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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글
- Lv.46 지언(至言)
- 16.09.06 00:20
- No.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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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글
- Lv.1 [탈퇴계정]
- 16.09.06 10:56
- No.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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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글
- Lv.42 d연성
- 16.09.06 17:48
- No.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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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글
- Lv.86 연필(緣必)
- 16.09.13 06:08
- No.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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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67 좀비no3
- 16.09.05 23:29
- No.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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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글
- Lv.86 지로리
- 16.09.05 23:42
- No.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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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84 무한사자
- 16.09.05 23:35
- No.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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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70 에크나트
- 16.09.06 01:21
- No. 15
최근에 하차했는데 무료때는 판타지에서 게임능력자가 살아가는 모습같았다면 지금은 게임설정이 너무 많아서 판타지가 배경인 게임세상에서 플레이하는 플레이어 같아졌죠. 또 다른이유는 주인공이 사실은 위험할일이 하나도 없습니다. 백번 천번죽어도 세이브 포인트 포기하고 다시시작하면 되거든요. 죽는데 거의 페널티랄게 없어요. 그러면 난이도가 헬이든 뭐든 끝내는 이기는 시스템이란 이야긴데 이게 무슨 기대가 되고 즐거움을 주겠습니까? 비슷한 전생검신같은경우는 적들이 인외를 넘어서 아우터 갓으로까지 되며 어디까지 상대해야할지, 이기는게 가능은한지 의문까지드는데 이건 이미 이기는걸 전제로 만들어진 시스템이다는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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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81 귤오렌지에이드
- 16.09.06 02:33
- No.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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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글
- Lv.42 윤글
- 16.09.06 18:56
- No.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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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47 Nomads
- 16.09.06 02:48
- No.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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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85 K라카
- 16.09.06 07:13
- No.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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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글
- Lv.1 [탈퇴계정]
- 16.09.06 11:29
- No. 20
- 첫쪽
- 5쪽 이전
- 1
- 2
- 5쪽 다음
- 끝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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