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정이나 개연성을 다 빼 놓고 필력을 놓더라고
정말 아쉬운 설정이 있습니다.
바로 치명타 입니다.
게임이라면 이해할수 있고 쉽게 납득하지만 퓨전 판타지에서 사용되는 치명타 시스템은 참으로 이해하기 힘듭니다. 설명도 여태까지 제가 본 소설중에서는 없고 그저
치명타 확률 증가 와 치명타 피해 증가..
어떻게 해서 치명타 확률이 증가하게 되고 치명타 피해량이 증가하게 된건지 정말 궁금해서 나름대로 생각했지만 최소한의 설명도 못하겠더군요 게임에서나 가능한게 현실에서 적용하게 되었으니 최소한의 개연성은 있어야 할테니깐요
내가 10의 피해를 줬는데 신의 힘을 빌어 3의 피해량이 더 해진다?
그래서 퓨전 판타지쪽에서 치명타 확률이나 피해량 증가가 나오면 참 아쉽습니다.
뭐 나머지 스킬 쿨타임이나 여러 게임 시스템은 신의 가호라고 치면 어느정도 납득이 되니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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