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렉트로 네트
레벨:2 급수:고급 구성:슈퍼컨덕트-슈퍼컨덕트
2개의 슈퍼컨덕트 마법을 연환 시전(체인 캐스팅)하여 그물 모양으로 만든다. 이렇게 만든 그물은 전기장 차폐를 이용하여 전자들을 가둬 높은 전압을 저장할 수 있다. 또한 같은 원리로 이 마법을 통해 전격을 피할 수도 있다. 전격계 마법의 기본이 되는 마법.
13:마그넷
레벨:2 급수:초급 구성: 슈퍼컨덕트-차지
슈퍼컨덕트로 만든 원형의 회로에 차지로 전압을 가한다. 그러면 전자기 유도 현상에 의해 자기장이 형성된다. 슈퍼컨덕트를 통한 원형 회로에 차지로 전압을 가하는 타이밍을 찾기 어렵기 때문에, 자기장의 세기는 전적으로 마법사의 노련함에 달려있다.
14: 핫 볼.
레벨:2 급수:초급 구성: 히팅-스핀
히팅으로 모은 고온 고압의 공기를 스핀을 통해 가둔다. 생활에 유횽한 마법으로서, 물을 끓이거나 불이 필요할때 유용하다. 다만 상당한 충격을 줄 시 폭발의 위험이 있다.
15: 크리에잇 아이스
레벨:2 급수:초급 구성: 트랜지션-스핀
트랜지션으로 주변의 수증기를 빙결시키고, 그 얼음을 스핀을 통해 모은다. 그러면 굉장히 높은 온도의 얼음덩어리를 얻게 된다. 다만 그 열은 수증기의 잠열이기 때문에 얼음이 다시 수증기로 기화할 때 온도는 원래대로 돌아간다. 따라서 단독으로는 굉장히 불안정한 마법이지만, 이때 액체 질소를 붓거나 하는 식으로 온도를 낮추면 대기 중에서 얼음을 만들 수 있다. 또는 아이스볼트 등으로 에너지를 전환하는 방법도 있다.
16. 프리즈
레벨:2 급수:중급 구성: 쿨링-쿨링
위상이 같은 두개의 쿨링마법을 중첩하여 시전자 주변의 온도를 심하게 떨어트린다. 다만 시전자는 마법 범위의 중심에 있기 때문에 무사하지 못한다. 따라서 보통 다른 마법들과의 조합을 통해 이용된다.
17. 익스플로젼
레벨:2 급수:중급 구성:히팅-히팅
히팅 마법 2개를 중첩시킨다. 그러면 특정 지점으로 엄청난 열이 모이게 된다. 해당 지점으로 강력한 공기의 흐름이 발생하며, 잠시 후 폭발해버린다. 따라서 시전자 또한 무사하기 힘들다. 다른 마법과의 조합에 이용된다.
리버럴 워페어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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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학개론 링크-
http://www.munpia.com/bbs/zboard.php?id=s_9&page=1&sn1=&divpage=27&category=3&cons_dis=&sn=off&ss=on&sc=off&keyword=마법학 개론&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559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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