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와 공감이 타 장르보다 빨라서 그런 게 아닐까요?
우리는 이름하야 인터넷 세대!
다들 아시다시피 게임이 사회와 매우 흡사한 면이 있어 공감이 잘 되고..
무엇보다도 가상이라는 점 때문에 판타지보다 더 극적인 요소를 연출할 수 있고,
가상현실 게임 같은 경우엔(이게 대부분이죠)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고, 또 이런 때가 올거라는 기대감 때문에 인기가 많아진 것이 아닌가 하네요 ㅎㅎ
요즘 다시 겜판 바람이 불고 있긴 합니다 ㅁㅁ
우리 모두 웃어봐요! 우리들의 이야기로.
이해와 공감이 타 장르보다 빨라서 그런 게 아닐까요?
우리는 이름하야 인터넷 세대!
다들 아시다시피 게임이 사회와 매우 흡사한 면이 있어 공감이 잘 되고..
무엇보다도 가상이라는 점 때문에 판타지보다 더 극적인 요소를 연출할 수 있고,
가상현실 게임 같은 경우엔(이게 대부분이죠)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고, 또 이런 때가 올거라는 기대감 때문에 인기가 많아진 것이 아닌가 하네요 ㅎㅎ
요즘 다시 겜판 바람이 불고 있긴 합니다 ㅁㅁ
게임 판타지를 쓰면 몇가지 장점이 있다고 생각 합니다.
일단 판타지 세계에서 마법사 라는 존재가 이질적이지 않다는 것이죠.
판타지 세계의 마법사는 그저 먼치킨의 존재 인데 게임속의 마법사는 엄연히 다른 클래스와 동급의 캐릭터 인데다 논리적으로 마법사의 마법은 몇 데미지다! 이런식으로 표현이 가능 하죠.
마법을 배우기 위한 수련도 달리 필요없고 언젠가는 배우니 마법 수련에 드는 노고가 줄어들죠.
이런 점만 봐도 독자를 납득 시키기에 아주 편하죠.
어느 세계의 하늘 나라에 있는지 별나라에 있는지 모를 마법사가 웅얼웅얼 대서 불길이 치솟았다! 라는것보다는 훨씬 체감되기 쉽다고 생각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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