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에... 거의 놀지 않고 달려본 결과물...
IntroActivity.
거의 변화 없습니다.
좌측 하단에 Created By NDDY 추가 정도?
이건 어제까지의 MainActivity(대기실, 업그레이드 실?)
오늘의 MainActivity.
이것저것 이미지들 만들어서 깔끔하게 정리하고 뭔가 추가되었습니다.
No Img라고 있는 부분은, 제가 원하는 공지사항을 올릴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미 Life가 1업, Mana가 5업, RF가 3업이나 되어 있군요.
여기에서 추가한 기능을 설명하기 이전에,
IntroActivity로 돌아가서 HowtoPlay를 눌러보겠습니다.
스샷은 오늘 찍은 것이지만, 어제까지는 이랬습니다.
이동시 바로.
저 검은색 선 끄적인 것은 스크롤뷰입니다.
매우 긴 이미지를 넣어도, 스크롤 방식으로 전체를 볼 수 있습니다.
허나 넣을 내용이 생각보다 많아서 오늘 바로 개선.
HowtoPlay를 누를 경우 이렇게 6개의 메뉴가 있는 페이지로 옵니다.
각각을 누를 경우 일전에 올린 것과 같은,
이게 나옵니다.
즉, 기존의 1개였던 HowtoPlay를 6개로 나눠버렸습니다.
앞으로 들어갈 내용의 스크롤은 조금 더 짧아졌겠지...
다시 MainActivity로 가겠습니다.
No Img는 공지사항을 뜻합니다만,
아무것도 업그레이드를 하려 하지 않을 때 보여줍니다.
현재 구현한 것은 Life, Mana, RF(ReactionField) 이 세 가지이지만.
이미 완성되었기에 나머지 6가지 버튼도 각각 10분이면 완성 가능...
현재 0업그레이드 상태인 Life를 누르니 No Img가 바뀌며
0 > 1로 가는 이미지가 뜨게 됩니다.
이제 저는 여기 안에, Life를 0에서 1로 업그레이드하며 얻는 혜택을 넣으면 되는 것이죠.
참고로 스샷은 없지만 모든 구간에서 작동합니다.
Mana 업그레이드를 누르면 역시 다른 이미지가 뜹니다.
아, 참고로 업그레이드 시도시 Upgrade 버튼이 생성되죠...
어제까지만 해도 Add Life 같은 것을 누르면 바로 업그레이드 되었지만
오늘부터는 업그레이드하고 싶은 품목(?)을 누르고 그 다음 Upgrade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실수할 가능성이 적어졌죠...?
이렇게 업그레이드하면 포인트가 소모되면서
Toast(말풍선)가 뜨게 됩니다.
FullUpgrade시에도, Point 부족시에도 각각 다른 Toast가 뜹니다.
이게 남은 스킬 4개에 대한 아이디어만 얻고 스케줄러만 적용해서 스테이지만 넘기게 처리하면, 게임클리어랑 게임오버에 대한 로직 좀 만들면... 완성이네요.
역시나 문제는 이미지.....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재밌습니다.
자신이 뭘 해야하는지 모르겠는 분들 한 번 해보세요.
어렵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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