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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Lv.88 사심안
작성
06.12.09 08:35
조회
2,021

마인드 마스터

다섯 혼돈의 잔재중 하나..

설정 : 모든 하위 존재의 정신을 조종, 환상을 보이고 마음을 읽는 등 염동을 제외한 모든 정신계 초능력을 사용할수 있으며 때로는 그것을 초월하여 영혼까지 다루는 것이 가능하다. 그 하위 존재가 주신에 반열에 들었다면 그 능력은 제한된다.

능력 (완전 각성시)

마인드 리딩 : 독심술, 주신에 반열에 들지 않은 모든 하위 존재에게 가능하다. 자동의 풀파위상태로 해놓을 수도 있지만 그럼 범위안에 들어간 모든 존재의 마음의 소리가 들리기 때문에 평소에는 많이 제한해 두고 있다.

크리티컬 일루전 : 대상에게 실제에 근접한 환상을 보이게 한다. (예를 들어 음식의 환상을 보인다면 대상은 그 맛을 느끼고 입안의 씹는 감촉을 느끼고 포만감까지 느끼지만 결국 대상은 영양실조로 죽게 된다)

사이킥 햄머 : 일종의 정신공격, 대상이 육체를 가진 존재라면 강제적으로 긴 무의식속에 빠트려 전투불능으로 만들어버린다. 정신체라면 강력한 피해를 입히게 된다.

리드 이모션 : 대상의 현재 감정이 색깔로 드러난다. 마이너스한 감정일수록 어두운 색이 플러스한 감정일 수록 밝은 색이 된다.

컨트롤 이모션 : 대상의 특정 감정을 증폭하거나 제한한다. 분노를 증폭하여 광전사로 만든다던지 슬픔을 자극하여 자살유도를 하는 것도 가능하다. 반대로 광룡을 진정시켜 잠들게 하는 것도 가능하다.

매료 : 대상이 마스터로부터 근원을 알수 없는 호감을 느끼게 된다. 하렘의 마스터처럼 절대적인 위력은 없기 때문에 어처구니 없는 말이나 행동을 하면 효과는 감소한다.

디텍션 : 정신의 파장을 탐지하여 누군가가 어디에 있는지 알수 있다. 대상에 대해 자세히 알수록 걸리는 시간은 감소한다. 때문에 비생물체를 탐지할 수는 없다. 에고를 가진 아티팩트라면 예외지만.

마리오네틱 컨트롤 : 상대를 강제로 무의식 상태에 빠트린 다음 조종한다. 때문에 대상이 여러 가지 행동을 빨리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상당한 시간이 필요하다.

암시 : 마리오네틱 컨트롤이 상대를 인형처럼 만들어 계속 조종하는 것이라면 암시는 대상에게 몇가지 룰을 걸어놓고 생활하게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흡연자에게 담배맛이 최악이라는 설정을 걸어놓으면 그는 담배를 끊는 것 이외에는 평소와 다름없이 지낸다. 하지만 그 강제력은 사자가 풀을 뜯으며 고기맛을 느끼게 하거나 인어가 물속에서 익사하게 하는것도 가능하다. 단 대상은 마스터와 3초이상 눈을 마주보고 있어야 한다.

거짓 탐지 : 대상이 하는 말의 참과 거짓을 판별해 낸다. 대상이 그것을 참으로 믿고 있다면 어쩔수 없지만.

리드 메모리 : 상대의 기억을 읽어낸다. 상대의 움직임이 적을 수록 읽어내기 쉽다.

드림 인베이드 : 상대의 꿈속으로 들어가 그 내용을 관찰하고 조종한다. 원한다면 깰수 없는 악몽에 시달리게 할수도 있다. 대신 그동안 마스터는 잠이 들게 된다.

기억의 도서관: 일종의 아공간. 마스터는 자신혹은 누군가가 겪었던 일. 그 일에 대한 기억을 복사하거나 추출하는 것이 가능하며 그것을 책으로 만들어 아공간에 두는 것이 가능하다. 단 추출을 한다면 이제 그 기억을 가진 사람은 마스터 밖에 없게 된다.

기억의 공유: 마스터는 기억의 도서관에서 기억을 골라 한 대상에게 전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때 그 대상은 그 기억속에서 일단의 정보 뿐 아니라 그 누군가가 느꼈을 감정마저도 공유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 다른 방식은 마스터를 매개체로 둘 혹은 그 이상의 대상이 서로서로의 기억 혹은 경험을 서로 다른 사람이 되어서 경험해보는 것이 가능하다. 후자의 경우 그들은 마스터를 중심으로 5미터 안에 있어야 한다.

영혼 교환 : 두 대상의 영혼을 반영구적으로 바꾸어 버린다. 윔급 드래곤보다 정신력과 체력의 총합이 낮은 존재들에게만 사용이 가능하다.

영혼과의 교류 : 모든 정신체와 의사소통 및 보고 만지는 것이 가능하다. 대상이 적극적인 공격의사만을 가지고 있다면 방법은 없지만.......

영혼 감옥 : 일종의 아공간이다. 어떤 영혼이라도 마스터에게 제압당했다면 혹은 마스터보다 현저히 약하다면 곧 적출당해 주먹하나정도 크기의 구슬에 갇혀 마스터의 아공간으로 직행한다.

융합 : 일시적으로 마스터의 몸안에 영혼을 깃들게 하여 그 영혼의 육체적 혹은 마법적 능력을 사용할수 있게 한다. 그 영혼의 동의가 있어야 깃들게 하는 것이 가능하며 마스터의 동의가 있어야 그 영혼이 계속 마스터의 몸안에 머무르거나 나가거나 할수 있다. 샤먼의 강신술과 다른 점이라면 외양이 변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검사의 영혼을 깃들게 한다 해도 없던 칼이 생기거나 하진 않는다. 다만 검술실력이 급증할뿐.

마인드 마스터는 모든 정신계 공격에서 자유롭다.

메탈 마스터

혼돈의 다섯 잔재중 하나

설정 : 세상에 존재하는 그리고 존재하기 시작한 모든 금속을 조절, 장악, 변환시킬수 있다.

능력 : 완전 각성시

흡수 : 범위안에 있는 금속물질을 흡수한다. 최대 사정거리는 중간크기의 대륙이지만 거리가 멀어질수록 그리고 고급의 금속일 수록 속도와 강제력이 줄어든다. 방식은 전신을 통해 물이 스며들 듯 흡수되니 굳이 입으로 물어뜯으려 할 필요는 없다.

  

주입 : 빨아들인 금속을 원하는 대상에게 주입한다. 보통 중금속 오염으로 즉사하거나.. 극통에 시달리다가 죽게 된다.

금속은행 : 금속만을 저장하는 아공간이지만, 그 종류와 양은 무한에 가깝다.

메탈 인챈트 :  물건에 금속으로 코팅을 하여 견고함을 늘리거나 무기에 코팅을 하여 일종의 마법무기화 한다. 혹은 전신에 둘러서 틈이 없는 전신 가시 갑옷처럼 사용할수 도 있다. 무기에 했을 경우 늘어난 것은 내구과 파괴력정도지만 마법무기로 취급된어 비물질적인 존재에게도 타격을 입힐수 있다.  타인에게 해 주었을 경우 시간의 제한이 있다.

크리에이트 웨폰 : 보유한 금속을 소모하여 마스터가 원하는 무기 혹은 방어구 등등을 만들어낸다. 크기가 작을수록 적은 량이 소모된다. 마스터의 금속에 대한 이해가 높아질수록 효율이 좋아진다.(만약 마스터가 접철제작능력이 있다면 단순히 마스터의 능력으로 만들어 낼 경우보다 더 질 좋은 접철제의 무기가 탄생한다.) 일단 만들어진 물건은 역시 마법무기로 취급되어 비물질적인 존재에게도 타격을 입힐수 있다. 또한 내구가 다 할 때까지 사라지지 않는다.

수리 : 금속으로 된 물건에 한해서 보유한 금속을 소모하여 원상복구 시킬수 있다. 찌그러진 정도라면 금속이 추가로 소모되지 않는다..

변환 : 금속에 한해서 무게, 경도, 강도. 내열능력등등을 일시적으로 바꿀수 있다. 납으로 만든 단검이 진은 단검의 특성과 능력 갖도록 하는것도 그 반대도 가능하다. 대신 그 격차가 클수록 더 많은 정신력이 소모된다.

방출 : 일종의 발전된 주입, 탄환형태로 날리거나 아공간을 이용해 허공에서 아래로 뿌려지게 하거나 하는 것이 가능하다.

컨트롤 메탈: 금속물질을 조종하여 원하는 움직임을 내게 한다. 금속의 무게에 따라, 떨어진 거리에 따라, 움직임이 더 강하고 빠르고 세밀할수록 더 강한 정신집중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풀플레이트 메일을 우그러트려 그 안에 있던 기사의 육체를 부수는 것이나 칼 혼자 허공을 날게 해서 허공섭물 흉내를 내는 것도 가능하다.

메탈 디텍팅 ; 주변에 있는 금속들을 탐지해 낼수 있다. 범위는 최대 하나의 대륙 하지만 최대로 사용할 경우 이동이 불가능해진다. 평소와 같이 움직일수 있을 정도는 약 1킬로미터

연금 : 한가지 금속을 다른 금속으로 영구적으로 바꾼다.  일반적인 철을 그 자체로 신비한 힘을 지닌 진은(미스릴)이나 진금(오리하르콘)으로 바꿀수도 있지만....   다대한 정신력을 소모한다.

공격무효화 : 금속의 혹은 금속을 매개체로 한 공격은 마스터에게 피해를 줄수 없다. 분자를 쪼갤만큼 날카로운 검도 그 결과는 같다. 심지어 일단 금속제의 무기를 통해서라면 일격에 대지를 불태우는 검도 절대 피할수 없는 심장을 꿰뚫는 창이라 할지라도 마스터는 상처입지 않는다.

소환

금속의 정령 라팀

금속에 대한 지배력을 가진 정령 플렌챠를 소환해 낸다. 그 형태는 이목구비가 없는 인간형슬라임정도지만 마스터의 의지에 따라 그 기본형은 변한다. 마스터가 가진 있는 금속에 대한 능력은 플렌챠 또한 할 수 있다. 다만 둘이 서로 다른 것을 원한다면 우선순위는 역시 마스터의 명령이다. 또한 두고는 몇 가지 마스터는 할 수 없는 것을 할 수 있다. 체내에 능력이상(흡수불가능)의 금속이 들어온다면 심한 타격을 받을 수도 있다. 메탈 마스터에게 소환된 플렌챠라면 예외지만 일반적인 플렌챠(매우 드물지만 일반 정령사에게 소환되는 경우도 있기는 있다.)에게 오리하르콘같은 것을 강제로 주입한다면 바로 강제송환 되버릴 것이다.

형태변환 :

다른 존재의 모양으로 변할 수 있다. (터미네이터의 액체금속인간 수준으로 가능하다), 또한 그 형태는 인간형으로 한정되지 않으며 단순한 무기나 갑옷의 형태를 하는 것도 가능하다.

인간화 : 원래 라팀은 물리력에 의해 피해를 입지 않는다. 특히나 금속에 의한 공격일 경우 아주 짧은 시간에 흡수할 수도 있다. 다른 경우도 마찬가지 단지 흩어지거나 투과시킬 뿐 그러나 인간화한다면 인간처럼 피를 흘리거나 피해를 입을 수 있다. 그 과정에서 플렌챠는 인간과 거의 흡사한 통증을 느낀다.

정령화 ; 원래의 정령체로 돌아간다. 인간화했다가 심한 피해를 입으면 라팀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저절로 돌아간다.

거대화 : 그동안 흡수했던 금속의 양, 그리고 그 금속이 얼마나 고급인가, 마스터의 각성정도에 비례하여 그 크기와 전투력이 변화한다.

라팀는 정신공격과 전격 그리고 모든 독계열 공격에 타격을 입지 않는다.

완전히 각성한 상태가 아니라면 마스터는 위의 능력중의 일부만 사용할 수 있다.  

블러드 마스터

혼돈의 다섯 잔재중 하나

설정 : 피 혹은 그에 준하는 체액을 조종, 장악, 그리고 지배하는 능력, 탄생의 특성상. 그 강제력은 진조 뱀파이어를 상회한다.

능력 : 완전 각성시

흡혈 : 범위안에 있는 생물의 체액을 흡수한다. 식물보다는 동물일때, 그리고 정온동물일때, 거리가 가까울때, 그리고 범위가 작을때 일수록 그 정교함은 높아진다.  원한다면 한 행성안에있는 모든 생물의 피를 빨아들일수도 있지만. 그럴 경우 적아를 가릴수 없다.

  

방식 : 목표만 정해지면 방식은 마스터 마음대로이며 왠만한 마법으로는 전혀 방어가 안된다.. 가장 편한 것은 이빨을 박고 흡수하는 것이지만 그것도 마신다는 개념이 아니라 흡수한다는 쪽에 더 가깝워서 작정하고 물면 고룡도 몇분안에 빈혈로 죽을 수 있다. 하지만 가끔 특식을 만난 경우 아껴먹기 위해 이빨을 박을 때도 있다.

마스터의 치아는 기타 생물과 거의 다를 바가 없다 충치가 생기지 않는다거나 호도를 이빨로 깬다던지 정도지만 강화의 피를 사용한다면 철판도 휴지조각정도로 우습게 물어뜯을 정도로 강화하는 것이 가능하다.

타액 또한 평소에는 일반적인 인간과 거의 같지만 항응고, 마비, 진통, 극통, 지혈, 응혈, 신경안정등등의 효과를 원하는 대로 낼수 있다.

만약 이빨을 박고 마시는 형태를 취한다면 대상의 몸안에 있는 독을 피와 함께 빨아들여 제독을 하는 것이 가능하다.

수혈 : 빨아들인 피를 원하는 상대에게 주입한다. 그 과정에서 어느 정도의 조작이 가능하다. 예를 들면 혈액투석이나 적혈구가 전부 죽어버린 혈액을 집어넣는다던지 아니면 상대의 혈액과 다른 혈액형의 피를 수혈하는 것도 가능하다.

혈액은행 : 피만을 저장하는 아공간이지만, 그 종류와 양은 무한에 가깝다.

블러드 인챈트 :  물건에 혈액으로 코팅을 하여 견고함을 늘리거나 무기에 코팅을 하여 일종의 마법무기화 한다. 무기에 했을 경우 단순히 예리함이나 내구가 늘어나는 것 뿐만 아니라. 피와 관련된 저주 또한 씌울수 있다.

  저주 :

   오픈 운즈 - 무기에 의해 입은 상처가 아물지 않게 된다.

  블러드 파운테인 - 상처는 피를 품어내게 된다.

  블러드써커 - 무기에 의해 흘린 피는 무기에 흡수되며 혈액은행

  으로 들어 가던지아니면 무기를 계속해서 강화한다.

  블러드버그 - 대상에 피해를 주었을 경우 코팅의 작은 펴편이 상처를 통해 체내로 들어가게 되고 그것은 대상의 주요장기근처로 들어가 대상의  피를 흡수하게 된다. 흡혈충이 흡수한 피는 혈액은행으로 옮겨진다.

블러드 웨폰 : 피를 소모하여 마스터가 원하는 무기혹은 방어구 등등을 만들어낸다. 크기가 작을수록, 적은량이 소모된다. 역시 무기를 통한 저주가 가능하다. 남에게도 걸어줄수 있지만 마스터와의 거리가 떨어져 있을 수록 그 효과는 점차 줄다가 결국 사라진다.

블러드 레이지 : 피를 소모하여 육체능력(완력, 움직임, 회피력, 회복력등등)를 강화한다. 소모되는 피의 양에 비례하여 육체는 강해지고 마스터의 순수한 강함에 그 정도는 점차 상승한다.

블러드 포그 : 흡혈능력을 지닌 안개를 소환 한다. 안개에 접근하는 혹은 그 범위안에 있는 존재는 가진 피를 빼앗기게 된다.

블러드 투 큐어 ; 마스터는 피를 소모하여 자신의 상처 혹은 다른 이의 상처를 치료할 수 있다.

블러드 레인 : 피의 안개의 강화판 넓은 범위 안에 핏방울을 뿌린다, 그 핏방울은 모두 흡혈충으로 변해 적들을 습격한다.

  

블러드 익스플로젼 : 대상의 피를 몸밖(심장의 바깥쪽)으로 일제히 분출시킨다. 혈관이 우주선의 외피를 상회할정도로 강하다면 고통을 받는 것으로 끝날수도 있다.

블러디 디텍팅 ; 피의 맛을 보아 대상에 대해 알아내거나 주변에 있는 혈액이 있는 존재들을 탐지해 낼수 있다. 보통 성별과 나이, 종족정도만 알아낼수 있지만 대상이 상처입었을 경우 좀더 자세히 알아낼수도 있다.

블러드 룬 : 보유한 피를 소모해 재료를 무시하고 마법진을 그려낼수 있다. 예를 들어 많은 양의 황금이나 기타등등의 제물이 필요한 마법진이라해도 마스터가 보유한 피 하나로 같은 성능의 마법진을 그릴수 있다. 물론 어려운 마법진일 수록 더 많은 그리고 질 좋은 피가 필요하다.

블러드 버서킹

블러드 레이지의 광폭화 상태

마스터가 완전각성시라면 거의 사용되지 않는 그리고 사용할일이 없는 능력중의 하나이다. 조건은 마스터가 빈혈로 인해 생명이 위태로울 경우 발생한다. 전신 블러드 인챈팅과 블러드 레이지상태로 변해 빈혈상태에서 완전히 풀려나기 전까지 적아를 가리지 않고 물어 피를 빨게 된다.  문제는 버서킹중에 빠른 속도로 피가 소모되기 때문에.....   운없으면 자신을 제외한 아군전멸의 결과가 나올수도 있다.

소환

피의 정령 루디

피에 대한 지배력을 가진 정령 루디를 소환해 낸다. 그 형태는 이목구비가 없는 인간형슬라임정도지만 마스터의 의지에 따라 그 기본형은 변한다. 마스터가 가진 있는 피에 대한 능력은 두고도 또한 할 수 있다. 다만 둘이 서로 다른 것을 원한다면 우선순위는 마스터의 명령이다. 또한 루디는 몇 가지 마스터는 할 수 없는 것을 할 수 있다. 다만 능력이상의 피가 체내에 들어왔을 경우 두고는 심각한 타격을 받게 될 수도 있다. 일반적으로 두고는 ‘뱀파이어의 정령’이라 불리며 소환 기피대상에 들어가고 그 개체수도 다른 원소정령들에 비해 상당히 적다. 그것이 99퍼센트의 두고가 하급정령정도의 힘밖에 없는 것의 이유이기도 하다.

형태변환 :

흡혈해본 존재의 모양으로 변할 수 있다. 육체능력과 기억에 한해서는 도플갱어 못지않게 복사해 낼 수 있다.

인간화 : 원래 두고는 물리력에 의해 피해를 입지 않는다. 단지 흩어지거나 투과시킬 뿐 그러나 인간화한다면 인간처럼 피를 흘리거나 피해를 입을 수 있다. 그 과정에서 두고는 인간과 거의 흡사한 통증을 느낀다.

정령화 ; 원래의 정령체로 돌아간다. 인간화했다가 심한 피해를 입으면 두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저절로 돌아간다.

거대화 : 그동안 흡수했던 피의 양, 그리고 그 피의 원래 주인이 얼마나 강한가, 그리고 마스터의 각성정도에 비례하여 그 크기와 전투력이 변화한다.

루디는 피의 안개나 피의 비를 소환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으로 변화한다. 두고는 정신계열  및 물리계열의 공격(분자를 부수는 물리공격이라면 제외)에 피해를 입지 않는다.

완전히 각성한 상태가 아니라면 마스터는 위의 능력중의 일부만 사용할 수 있다.  

스페이스 마스터

혼돈의 다섯 잔재중 하나, 단순한 항렬상으로는 사대신(창조, 유지, 혼돈, 파괴)와 동급이지만 그 힘의 차이는 비교가 불가능할정도로 약하다. 다만 하위항렬에게는 그 힘이 제한되지 않는다는게 장점

설정 : 공간에 대한 지배력을 지녀서 가장 뛰어난 공격력과 방어력을 가진다.(변수인 하렘의 마스터는 제외)

능력 : 공간장악, 마스터를 중심으로 반지름 3미터의 공간의 구체, 그 안에 있는 마스터는 49가지의 침해으로부터 완벽하게 보호된다. 다만 마스터가 공격에 사용할수 있는 것은 염동력뿐이다.

이제까지 그 방어막이 뚤린 경우는 없다. (행성 파괴용의 메테오라던지 파워워드 킬 또한 아무런 피해를 주지 못했으니...) 마스터가 일정 대상에게 예외조항을 걸어 들어오는 것을 허락하기 전까지는 또한 마스터에게 해가 되는 모든 것을 공간은 밖으로 밀어내거나 무효화 한다.  그래서 설사 선천성 면역결핍에 걸린 존재라 할지라도 일단 마스터가 된다면 일반인과 거의 다를바 없는 생활을 할수 있게 된다.

주된 공격방식은 공간을 손처럼 사용하여 누르고 집어던지고 밀어내거나 잡아당기는 방식으로 공격한다.

일반적으로 세밀하거나 복잡한 작업일 수록 물리력은 약해지거나 전심으로 집중하거나 해야 한다. .

보여지는 것은 물리력이지만 마스터의 념에 의한 물리력이기 때문에 그 위력의 손실없이 영적인 존재들에게도 타격을 입힐수 있다.

특기

장악 : 일반적으로 공간의 지배력은 한정되어있다. 하지만 어떤 물체혹은 생물의 한 부분이 공간과 닿아있다면 그 물체는 점점 마스터의 의지에 장악당한다. 걸리는 시간은 대상의 크기와 마법적 방어력에 비례하며 마스터와 근접해 있을 수록 반비례한다. 장악당한 대상은 담겨진 마스터의 의지가 모두 소모 될때까지 마스터의 의지대로 움직이거나 파괴된다. 담겨진 마스터의 의지가 보호일 경우 그 대상은 평소 이상의 내구를 갖을 수도 있다.

형태변화 : 일반적으로 마스터의 공간은 투명한 구체의 형태를 취하고 있지만 그 부피의 한계안에서 마스터의 의지에 따라  다른 모습을 할 수 있다. 불투명한 검은색, 흰색, 인간형, 촉수형등등 그 다양성은 마스터의 상상력에 비례한다. 대신 구체는 마스터와 떨어질수 없기 때문에 언제나 그 안에는 마스터가 있다.

탐지 : 3미터의 한계를 마스터의 의지로 풀어 더 넓은 곳을 탐색한다.  하지만 이럴 경우 그 장악력은 사라지고 염동력 또한 반비례로 약해진다. 중간크기의 대륙하나를 전부 탐색할 경우 방어력은 엡솔루트 쉴드 하나정도로 줄어들고. 물리력은 사용불가능 상태가 된다.

차원이동 : 한달에서 하루동안 장악을 사용할수 없게 된다. 대신 그 후 원하는 차원(가 보았던 곳에 한해서)으로 이동할수 있다. 가본적이 없다 하더라고 어느정도 본인의 의지에 맞는 차원으로 이동할수 있다. (예를 들면 무공이 존재하는 곳이라던지 혹은 인간형 생물이 많이 사는 곳 정도..) 이럴 경우 차원이동의 패널티는 없지만 만약 준비기간 없이 바로 차원이동을 하게 되면 몇 년 혹은 길게는 백년 가까이 그 스페이스 마스터로서의 능력이 봉인되거나 많은 부분에서 제한받게 된다.

아공간 : 다섯 잔재들중 가장 넓고 다양한 아공간을 갖을 수 있다. 그 중에는 생물을 가사상태로 만들어 수십년동안 변함없는 모습으로 잠들어 있게 하는 공간, 비물질적인 것을 담을 수 있는 공간(내공과 마나 혹은 기억등등)또한 존재한다.

공간의 방패 : 아공간 능력을 이용한 것으로 두 거대한 둥근 막 형태의 게이트를 소환하여 하나로는 그에게 날아오는 모든 공격을 담고 나머지 하나를 이용하여 이를 다시 쏘아 보낸다.

스페이스 핸즈 :  대상의 물리적, 마법적, 혹은 주술적 방어력을 무시하고 체내에 침입 그 능력자체(체력, 스테미너, 내공, 마나, 기억 등등)를 꺼낼수 있는 능력을 양 손에 건다. 이것은 원래 어느 종족의 무혈수술 방식에서 배운것이지만 그것이 마스터의 공간능력과 결합하면서 무자비한 공격수단중 하나로 변질되었다. 예를 들면 내가고수의 내공을 내단화하여 완전히 갈취해 꺼낼수 있다. 혹은 금제를 가해 전혀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 것도 가능하다. 거기다 마스터가 그 내공을 다룰수 있다는 전제하에 자신의 것으로 흡수해 버릴수도 있다. 그것은 마나나 기억들도 마찬가지다. 다만 깨달음이라서 이용이 안된다던지 너무 강대한 내공이라서 마스터의 육체가 파괴될 것 같다면 그냥 아공간에 넣은채 때를 기다릴 경우도 있다. 원한다면 다른 이에게 전달시의 손실없이 주입할 수도 있다. 문제라면 그 다른 이가 그 내공혹은 마나를 소화해내지 못하고 자멸하는 경우도 생길수 있다.

디멘션 워크 : 공간의 틈새로 몸을 숨기고 이동한다. 생물의 오감이나 하위존재의 디텍션 마법에 탐지되지 않지만 그 동안은 사용할수 있는 물리력과 장악능력이 제한된다. 물리력은 절반정도로 장악능력은 90%이상 감소한다. 그곳에는 공기가 없기 때문에 충분한 양의 공기를 준비해야 한다. - 물론 마스터의 아공간 중에는 청정한 공기만을 압축해 담아 놓은 장소도 있다.

C(Capture) & D(Drain) : 대인전시 최강최악의 능력. 자신을 덮고 있던 원형태의 공간을 상대에게 씌우고 마스터가 그 C&D를 풀기전까지 그 공간을 통해 상대의 마력, 생명력등을 추출해 낸다. 스페이스 핸즈와 다른 점이라면 마스터의 공간을 한번 통하기 때문에 역류를 걱정할 필요 없이 필요한 만큼만 쓰는 것이다.  마스터의 공간이 뚤린 예가 없듯.  이 잔인한 공간을 빠져나올수 있는 존재 또한 없으며 그 공간이 막아낼수 있는 모든 종류의 공격을 반대로 내부에 있는 존재에게 가하는 것이 가능하다. 대신 마스터 자신의 방어력은 그만큼 급감한다. 또한 그 공간을 계속 붙들고 있어야 한다. 이 공간은 대상의 크기를 가리지 않으며 내부는 왜곡되어있기 때문에 이론상 항성도 들어가지만. 지금껏  이 방식에 당한 가장 큰 존재는 총 길이(머리끝부터 꼬리끝) 100미터의 드래곤정도이다.

또한 이 능력을 사용할수 있는 것은 한 존재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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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8 상식 사용된 촛불 마법(?) +2 Lv.1 신토(神兎) 07.01.03 1,505
177 상식 간단한 마녀마법~ Lv.1 신토(神兎) 07.01.03 1,257
176 상식 1~9클래스 마법, 중복일까나? +7 Lv.1 신토(神兎) 07.01.03 3,548
» 종족 습작관련 캐릭터들입니다. (나름대로 먼치킨으로 ... +3 Lv.88 사심안 06.12.09 2,021
174 지리 판타지에서 지리는 의미가 있을까. +15 베케레시스 06.11.23 3,817
173 상식 제7천 아라보트 Lv.99 만디 06.11.11 807
172 상식 제6천 제불 Lv.99 만디 06.11.11 667
171 상식 제5천 마테이 Lv.99 만디 06.11.11 573
170 상식 제4천 마코놈 Lv.99 만디 06.11.11 659
169 상식 제3천 셰하킴 Lv.99 만디 06.11.11 714
168 상식 제2천 라키아 Lv.99 만디 06.11.11 725
167 상식 제1천 샤마인 Lv.99 만디 06.11.11 1,159
166 상식 7층으로 이루어진 천계 Lv.99 만디 06.11.11 1,176
165 계급 제9계급 엔젤스 Lv.99 만디 06.11.11 1,325
164 계급 제8계급 아크엔젤스 Lv.99 만디 06.11.11 1,038
163 계급 제7계급 프린시펄리티즈 Lv.99 만디 06.11.11 934
162 계급 제6계급 파워즈 Lv.99 만디 06.11.11 962
161 계급 제5계급 버추즈 Lv.99 만디 06.11.11 930
160 계급 제4계급 도미니온즈 Lv.99 만디 06.11.11 9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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