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기량이 비슷해서 주거니 받거니 하다가 ㅋㅋ
우리팀이 적팀 억제기만 테러하고 빠진 다음에
한타 했다가 우리팀 개발리고 저혼자 살았는데
그사이에 슈퍼미니언 열뎃마리 적기지 초토화시키고;;
결국에는 본진까지 다 부셔버렸어요 ㅋㅋㅋ
울팀은 관전 상태로 이겻다!! 막 이러고 ㅋㅋㅋ
적팀은 미니언한테 얻어맞고 다이 ㅡㅡ;
즐거운 막판이었습니다...ㅋㅋ
우리 모두 웃어봐요! 우리들의 이야기로.
진짜 기량이 비슷해서 주거니 받거니 하다가 ㅋㅋ
우리팀이 적팀 억제기만 테러하고 빠진 다음에
한타 했다가 우리팀 개발리고 저혼자 살았는데
그사이에 슈퍼미니언 열뎃마리 적기지 초토화시키고;;
결국에는 본진까지 다 부셔버렸어요 ㅋㅋㅋ
울팀은 관전 상태로 이겻다!! 막 이러고 ㅋㅋㅋ
적팀은 미니언한테 얻어맞고 다이 ㅡㅡ;
즐거운 막판이었습니다...ㅋㅋ
확실히 그럴때는 기분이 정말 좋은데 말입니다.
문제는 그럴 팀원들 만나기가 힘들다는거죠.
보통 봇라인 말리면, 일방적으로 발리는 경기가 많이 나오는데요.
그나마 탑솔로나 미드가 활약좀 해주면 비등하게는 가는데...
문제는 봇라인 말리면...대체로 질확률이 높다는겁니다.
그래서 한타 붙으면 개박살 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경우 타워수비하면서 반대쪽 라인을 밀어둬야 하거든요.
그럼 영웅이 굳이 타워테러 안가더라도 미니언이 타워를 철거하게 됩니다.
여기서 문제점은....백도어(타워나 인히비터 테러) 가는 영웅들이 와딩을 안하면서 라인을 푸쉬하면 의미없는 개죽음을 당한다는 겁니다.
바로 빠질 수 있게 와딩을 하면서 라인을 밀고, 수비라인빼고, 계속 왔다갔다하면서 라인을 밀어주는게 중요한데.
정말 치고빠지기를 잘해야되죠.
이건 아군팀원들도 와딩에 참여해주면서 아군 타워 안밀리게 수비를 잘해줘야되는데....
일반 랜덤픽가면....되도 않는 한타를 계속하다가 팀원 욕하고 칼서렌하는 경우도 많고...
한타 안되겠다 싶어서 백도어가면 되도 않는 한타에 왜 참여안하냐고, 너님덕에 한타말린다고 막말하고....
테러로 역전승하는 경우도 진짜 팀원 잘 만나야 되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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